티스토리 뷰

간미연 프로필 나이 리즈 남편 자녀 근황

간미연이 예능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간미연은 다음 달인 11월 9일 예비 남편 황바울과 결혼식을 올린다고 하네요. 오늘은 간미연의 프로필 및 다양한 정보들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간미연

간미연은 1982년 2월 2일생으로 올해 나이 42세 입니다. 간미연 고향 서울특별시 강동구 출생이며 키 170cm 체중 47kg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간미연 학력사항으로 성덕여자상업고등학교 - 경기대학교 다중매체영상학과 졸업입니다. 간미연 가족으로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와 오빠가 있으며 예비 남편 황바울이 있습니다. 1997년 베이비복스 1집 앨범으로 데뷔 하였으며 종교는 불교라고 하네요.

 

 

간미연은 1997년 베이비복스 1집 멤버 리드보컬이었던 차유미가 갑자기 미국으로 돌아가면서 빈 자리가 생겼고 급하게 새 멤버 영입에 돌입하였는데 간미연이 매니저가 발견하여 픽업 하였고 귀엽고 예쁜 외모로 캐스팅 하여 정식 멤버로 뽑았다고 합니다. 예쁜 외모의 걸그룹 이미지와는 다르게 보컬도 뛰어났고 1997년부터 2006년까지 베이비복스 리드보컬로 활발한 활동을 한 이후 솔로 가수로 전향하여 댄스곡과 발라드곡에서도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었죠. 특히 솔로곡 '파파라치' 는 큰 인기를 얻으며 간미연의 솔로 활동 성공에 큰 힘이 되어 주었습니다.

 

간미연은 해체 한 이후 여러 소속사를 거치다 2017년 걸그룹 해시태그의 데뷔 앨범을 프로듀싱하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이 그룹 프로듀싱을 마지막이었고 현재 뮤지컬 배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2018년 뮤지컬 '록키 호러 쇼' 에서 자넷 역으로 출연하였으며 연기력과 가창력도 상당한 수준을 보여주었으며 2019년에는 뮤지컬 '킹 아더'로 활동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간미연은 화장을 했을 때와 안 했을 때 얼굴에 느낌이 많이 다르기도 하죠. 그래서 간미연 성형전 이라는 이야기도 한데 과거 사진을 보면 간미연이 성형을 한 느낌보다는 화장의 차이이고 원래부터 상당한 미모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던 간미연은 다음 달인 2019년 11월 9일 서울의 한 교회에서 배우 활바울과 결혼을 할 예정이죠. 간미연의 남편 황바울은 간미연보다 3살 연하인 1985년 8월 26일생으로 (간미연 황바울 나이차이 3살) 올해 나이 35살이며 과거 그룹 '프리즈','드림아이' 출신 인 연극, 뮤지컬 배우 입니다. 넘치는 끼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던 간미연이 결국 결혼을 한다니 상당히 반갑고 축하할 일이네요. 행복한 결혼 생활이 되기를 바라며 방송에서도 계속 볼 수 있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