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예은은 MBC 예능 '라디오스타'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원더걸스에서 이제는 핫팰트 이름으로 활동을 이어가는 예은이죠. 오늘은 예은의 과거와 성형 몸매 아버지 진운 결별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은

 

예은의 이름은 박예은입니다. 1989년 5월 26일생으로 올해 나이 32세 입니다. 예은 고향은 경기도 고양시 출생이며 키 165cm 체중 47kg 혈액형 AB형입니다. 가족으로는 어머니와 언니 그리고 남동생이 있으며 목사인 아버지는 어릴적 이혼 하였다고 합니다. 예은 학력으로는 정발고등학교 - 경희대학교 포스트모던음악학과 졸업입니다. 예은은 2007년 원더걸스로 데뷔 하였으며 종교는 개신교 라고 합니다.

 

 

 

예은은 과거 JYP 에 들어가기 전 SBS 에서 방송했던 JYP 슈퍼스타 서바이벌에 출연하였다가 중간에 탈락한 경력이 있습니다. 그 이후 MTV 원더걸스 시즌 1에서 원더걸스 5번째 멤버를 뽑는 공개 오디션을 통해 원더걸스에 마지막으로 합류하였습니다. 그 때 오디션은 원더걸스 멤버로 투입할 사람을 뽑는 오디션이었기 때문에 예은은 연습생 기간을 치지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원더걸스에서 예은은 선예와 함께 팀의 보컬을 담당하였으며 해체 하기 전까지 대한민국 아이돌 걸그룹의 최고를 지냈습니다. 

 

 

예은 유튜브 보러가기

 

예은 인스타 바로가기

 

 

예은은 원더걸스에서 몸매가 좋은 것으로 유명했죠. 큰 키에 긴 팔다리에 볼륨감 까지 원더걸스 내에서 섹 시미를 담당 하기도 하였습니다. 예은은 최근 아버지 일로 곤욕을 치른 적이 있기도 하였죠. 예은의 아버지는 목사이며 어머니 역시 목사라고 합니다. 하지만 부모님은 예은이 어린시절 이혼하고 데뷔 때부터는 아버지와 떨어져 살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예은 하면 모범생으로 유명하죠. 예은은 2007년 11월 수능 당시 다른 아이돌과는 달리 정시로 수능을 쳐 경희대학교 국제캠퍼스 예술 디자인대학 음악학과에 합격하였습니다. 공부를 잘했다고 하는데 가장 잘 했을 때 는 전교 8등 까지 가는 등 항상 전교권에서 놀았다고 하는군요.

 

 

 

예은은 방송 활동을 하지 않을 때 화장도 하지 않고 체중이 많이 늘어나며 팬들에게 놀라움을 주기도 하였죠. 다행이 컴백을 앞두고 몸 관리를 통해 평소보다 더 멋진 몸매를 만들었고 화보 촬영까지 함께 했네요. 예은은 과거 2AM 멤버였던 정진운과 열애설이 터진적이 있었죠. 당시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하였는데 같은 소속사에 있으며 친해졌고 3년째 열애 중이었다고 하였습니다. 최근 전남친이 보낸 문자 메시지를 가사에 넣기도 하였다는 발언이 있었는데 이 당사자가 정진운으로 보이기도 하네요. 앞으로 좋은 모습으로 활발하게 활동하는 예은이 되기를 응원해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