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이상윤이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예능에서 활발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이상윤인데 이번에 게스트로 출연해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이상윤의 다양한 정보들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윤은 1981년 8월 15일생으로 올해 나이 39살 입니다. 이상윤 고향으로 서울특별시 출생이며 키 185cm 라고 합니다. 이상윤 학력으로 서울대학교 물리학과 학사 졸업이며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고 외동아들이라고 하네요. 이상윤은 2007년 영화 '색즉시공2' 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제이와이드컴퍼니 라고 합니다.

 

이상윤은 어릴적 건축설계사 아버지를 둔 유복한 집안에서 무녀독남 외아들로 태어났습니다. 이상윤 집안 아버지는 이원우로 홍익대 정문 홍문관 설계를 담당하기도 한 대단하신 분이라고 하네요. 이상윤은 서울대학교 물리학과라는 학벌로 먼저 주목 받았으며 서울대 학벌에 뛰어난 외모로 엄친아 탤런트로 불리고 있습니다. 이상윤은 과거 공부만 열심히 하는 학생이었다고 하는데 군대를 여의도에 공익근무요원으로 근무하다 에이전트에 캐스팅 되면서 연기에 관심을 갖게 되었고 2012년 KBS 2TV 주말 드라마 '내 딸 서영이' 에 남자 주인공으로 발탁되며 주목을 받았으며 드라마가 히트하며 스타배우의 반열에 올랐습니다.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가던 이상윤은 2010년 드라마 '인생은 아름다워' 에서 극 중 연인 관계로 만나 남상미와 (이상윤 전여친 남상미) 실제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2012년 연말에 결별을 하게 되었는데 결별 이유로는 특별한 사건 없이 만나다 보니 점점 멀어지게 되어 헤어지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 이후 이상윤은 유이와 사귀게 되었죠. 이상윤과 유이는 MAMA 에서 팔짱을 끼고 등장하며 화제가 되었고 곧 이어 열애기사가 뜨게 되었습니다. 이상윤과 유이는 한 모임에서 만나 좋은 감정을 키워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는데 결국 오래 가지 못하고 결별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상윤은 평소에 자신의 이상형으로 착하고 예쁜 여자라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그래서 인지 이상윤의 전 여자친구들은 상당히 예쁜 외모를 가지고 있는 것 같네요. 이상윤 스스로도 아직 결혼을 못한 미우새에 출연을 해도 되는데 게스트로 출연을 하는군요. 과연 나중에 미우새에 고정 출연을 하게 될지 아니면 여자친구를 만나게 되서 결혼까지 골인을 하는 소식이 들려질지 기대가 됩니다. 앞으로 좋은 모습으로 활발하게 활동하는 이상윤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