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인성이 출연한 영화 '안시성' 이 JTBC 에서 방송을 해준다고 하네요. 차기작 영화로는 류승완 감독의 '탈출' 에 캐스팅 되었다고 하네요. 그럼 배우 조인성의 다양한 정보 및 프로필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할게요.

 

조인성

 

조인성 직업 배우로 1998년 지오지아 모델로 데뷔 하였으며 2000년 드라마 '학교3' 의 김석주 역으로 본격 연기자 데뷔를 하였습니다. 데뷔 초 시트콤 '뉴 논스톱' 에 출연해 박경림과 커플 역할을 맡았으며 2001년 드라마 '피아노' 에 출연해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스타로 떠올랐습니다. 이후 2004년 SBS 드라마 '발리에서 생긴 일' 에 출연하며 더욱 성장하였으며 2005년 SBS 드라마 '봄날' 과 이후 2006년 영화 '비열한 거리'에 출연하며 영화계에서도 자신의 존재감을 각인시켰습니다.

 

 

 

본명 조인성, 1981년 7월 28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8살이에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이며 키 186cm, 체중 76kg, 혈액형 B형입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중퇴이며 소속사는 아이오케이컴퍼니 라고 합니다. 데뷔 시기는 1998년 지오지아 모델로 데뷔 하였습니다.

 

 

 

조인성은 과거 초등학교 시절 야구부에 소속 되어 있었습니다. 당시 국민학교 야구리그전 우승을 기록하기도 하였으나 중학교 입학 이후 부상으로 야구를 그만뒀다고 하는군요. 조인성이 좋아하는 팀은 한화이글스라고 합니다. 조인성의 과거 리즈시절 사진을 보면 사실 지금과 거의 변화 없는 얼굴임을 알 수 있죠. 강인해 보이는, 카리스마 있어 보이는 얼굴을 가지고 있어 비뚤어진 성격의 캐릭터를 많이 맡기도 하였습니다. 조인성은 표정연기나 감정연기에서는 좋은 평가를 받지만 발음이나 발성이 안 좋은 배우로 손꼽히는 편이라고 하네요.

 

 

조인성은 아직 결혼 하지 않은 미혼인 상태입니다. 과거 조인성은 배우 고현정과 열애설이 터진적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둘은 열애 사실을 부인하였고 그 이후 조인성은 김민희와 열애설이 터졌으며 가장 최근에는 공효진과 열애설이 터졌으나 드라마에서 연인으로 출연하며 친한 사이로 발전 하였을 뿐이라고 밝히기도 하였네요. 조만간에 진짜 좋은 여자친구를 만나 결혼 소식 까지 전해지기를 기대할게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