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공효진은 KBS2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으로 KBS 연기대상에 대상후보로 올라와 있습니다. 높은 시청률에 뛰어난 연기로 연기대상에 강력한 후보로 올라와 있죠. 오늘은 배우 공효진의 과거와 프로필 정보 및 여러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공효진은 1980년 4월 4일 생으로 올해 나이 42살 입니다. 서울특별시 양천구 출생이며 공효진 키 172cm 체중 46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공효진 학력으로 중흥고등학교 -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 졸업이며 가족은 부모님과 남동생이 있다고 해요. 공효진은 1999년 영화 '여고괴담2' 로 데뷔 하였으며 종교는 천주교라고 하는군요.

 

공효진의 과거사진들을 보면 지금과 큰 변화가 있어 보이지는 않네요. 상당히 귀여운 느낌이 가득한 얼굴이고 매력적으로 보이는 외모는 과거나 지금이나 전혀 다를 바가 없네요. 공효진은 1990년대 후반 패션잡지에 모델로 활동을 하였습니다. 큰 키에 마른 몸매를 가지고 있던 공효진이라 잡지 모델로 좋은 인상을 남겼다가 1999년 '여고괴담2' 에 조연으로 데뷔 했으며 이후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서 활동을 하였습니다. 공효진은 초반에는 보이시한 느낌의 캐릭터를 연기 하였고 영화 '미쓰 홍당무' 에서는 주연배우로 출연해 대한민국 영화대상 여우주연상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공효진은 과거 배우 류승범과 공개 연인 사이로 지낸 적도 있었죠. 공효진과 류승범은 초등학교 동창이었는데 공효진과 류승범은 드라마 '화려한 시절' 을 함께 찍으며 연인으로 발전 하였다고 합니다. 그 이후 한번 헤어지기도 하였는데 다시 재결합하였으며 10년 가까이 연애를 이어가며 연예계 패셔니스타 커플로 손꼽히기도 하였는데 2012년 8월 결국 둘은 결별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공효진과 류승범은 결혼 문제로 의견을 나누다가 둘의 결혼에 대한 생각이 너무 달라 결국 이별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공효진 류승범 결별 이유 - 결혼에 대한 생각차이) 둘은 그 이후로도 절친처럼 지내고 있다고 하는군요. 

 

공효진은 그 이후 2014년 5월 배우 이진욱과의 열애 사실을 인정하였으나 몇 달이 지난 뒤 이진욱과 결별 하기도 하였습니다. 공효진은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인 상태인데 그 이후로는 남자친구나 열애 관련 소식이 전해지고 있지는 않습니다. 공효진은 현재 나이 보다 상당히 동안 외모를 유지하고 있죠. 거기다 믿을 수 없을 만큼 뛰어난 몸매를 가지고 있는데 공효진의 그런 몸매가 바탕이 되어 공효진 패션 역시 상당히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앞으로 좋은 소식이 전해지길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