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이


조이


레드벨벳 조이의 본명은 박수영 입니다.

1996년 생으로 올해 나이 22살이네요

제주도 출신이며

키167cm 몸무게는 50kg 혈액형은 A형 

2014년 레드벨벳으로 데뷔 한 조이

과거 사진과 레전드 사진들 보고 가세요~



조이 엄청 어린 시절 사진입니다.

귀여운 모습이 눈에 띄네요 ㅎ



조이 초등학교 졸업 앨범에 실린 사진 같네요

지금 모습은 안보이지만 귀엽습니다 ㅎ



조이 사진이라고 하는데 

잘 모르겠네요 ㅎ

예쁘긴 하네요 



조이 어린시절 사진인데..

눈썹이 ..

조금 통통 했군요 ㅎㅎ



데뷔 전 모습입니다 ㅎ



중학생? 고등학생 ?

모르겠네요..

조금 다른 느낌이 



어느 순간 지금 조이 얼굴 그대로군요 ㅋ

다이어트 덕분인지 

관리 덕분인지 

모르겠지만요 ㅎ



모태 미녀 인 듯 ㅎ

쌍꺼풀도 있었군요 



SM 의 레드벨벳의 멤버로 맹 활약중인 조이

가창력도 뛰어나죠

개별로 음반을 내기도 했습니다.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라는 드라마에 출연 하기도 했습니다.

다양한 매력을 가진 배우네요 ㅎ



왠 연관검색어에 조이 가슴이라는 글이 있길래 검색해보니

조금 노출이 있는 모습을 많이 보여주기도 했더군요

그래서 인지 연관검색어 까지 생겼습니다 ㄷㄷ



조이 움짤이라고 하는데.. 흠;;



그 전엔 몰랐는데 

노출이 꽤 있는 편 이였네요

ㄷㄷ




비율을 느낄 수 있는 사진이네요 ㅎ



요즘 신곡을 내고 활동 중 인 레드벨벳 조이

이번 곡 역시 흥행에 성공 하기를 바래봅니다.

조이 화이팅!! 레드벨벳 화이팅!!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