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재범이 격투기 선수 오르테가에게 뺨을 맞아 화제가 되었네요. UFC 선수 정찬성의 통역을 해줬다고 하는데요. 폭행 기사가 나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오늘은 박재범의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재범


박재범의 국적은 미국입니다. 이름 역시 Jay Park 인데 1987년 4월 25일으로 올해 나이 32살 입니다. 미국 시애틀에서 태어났으며 박재범 키 171cm 체중 61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박재범 학력으로 에드먼즈 우드웨이 하이스쿨 - 압구정고등학교 졸업입니다. 박재범은 2008년 2PM 으로 데뷔 하였으며 종교는 개신교라고 합니다.





박재범은 한국에서 활동하는 한국계 미국인 3세 출신인데 시애틀에서 나고 자랐다고 합니다. 비보이 출신이며 어머니의 권유로 참여한 2004년 JYP 시애틀 오디션에서 합격하여 한국에서 연습생 생활을 시작 하였으며 연습생 생활을 끝나고 2008년 아이돌 그룹 2PM으로 데뷔 하여 리더이자 리드보컬, 래퍼, 메인댄서를 맡기도 하였습니다. 박재범의 과거사진을 보면 사실 지금과 완전 똑같은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연예인 지망생 당시에도 뛰어난 패션으로 잡지에 나오는 등 뛰어난 모습을 보여주었네요. 






박재범은 2PM 에서 리더이자 리드보컬과 메인댄서 등 매우 높은 비중을 차지하였으며 짐승돌의 리더 다운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하지만 2005년에 마이스페이스에 연습생 시절 쓴 글이 악의적으로 오역 되며 논란이 되었습니다. 결국 이 상황이 기사화 되었고 문제가 터진지 사흘만에 2PM 을 탈퇴하고 출국하여 고향인 미국 시애틀로 돌아갔습니다. 하지만 이후 PD수첩과 여러 방송에서 다뤘는데 오역으로 인한 사건임이 밝혀졌고 그 이후 복귀한다는 소식이 돌았으나 결국 2010년 2월 탈퇴 하게 되었습니다.





박재범은 2PM 탈퇴 이후 2011년 정식 복귀하며 솔로 힙합 가수로 활동하며 가수로 자신의 자리를 확실히 차지 하였고 2013년 레이블 AOMG 의 대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박재범은 자신의 곡을 만들어 낼 뿐 아니라 방송활동과 레이블 관리, 작사 작곡, 보컬 /랩/춤 연습 등 쉬지 않고 달리고 있는데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이 보기가 좋네요. 박재범은 연관검색어에 '박재범 군대' 가 있지만 박재범은 미국국적으로 군대에 입대 할 의무가 없습니다. 그리고 코리아 좀비 정찬성 선수와 미국 라스베이거스 UFC248 현장을 찾았다가 봉변을 당했네요. 오르테가는 정찬성과 신경전에서 정찬성의 말을 통역한 박재범도 만나면 때릴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정찬성 소속사는 박재범이 대표인 AOMG입니다.앞으로 활발하게 활동하는 박재범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