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백진희가 추석 파일럿 예능 '맛남의 광장'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백종원이 함께 나온다고 하여 화제가 되고 있는데 예능에서의 백진희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상당히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백진희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어린 시절부터 동글 동글한 귀여운 외모를 보여주고 있는데 눈은 지금과 약간 달라 보여 연관검색어에 '백진희 성형 전후' 라는 이야기가 있기도 하네요. 그 외에는 큰 변화는 없어 보입니다. 백진희는 어린 나이에 2005년 한일 공동 캠페인 공익광고에 출연하였는데 당시 나이 17살 정도였네요. 백진희는 2008년 데뷔 하여 영화에 꾸준히 조연이나 단역으로 출연하였으나 무명시절을 보냈고 그러다 2011년 MBC 시트콤 '하이킥 짧은다리의 역습' 에 출연하며 주목받았습니다.




1990년 2월 8일생으로 올해 나이 30살 입니다. 백진희 고향으로는 서울특별시 강동구 출생이며 키 163cm 혈액형 O형입니다. 가족은 부모님과 3녀 중 장녀이며 학력으로 명덕 여자고등학교 - 용인대학교 영화영상학 졸업입니다. 백진희는 2008년 영화 '사람을 찾습니다' 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제이와드컴퍼니 라고 하는군요.





2013년 MBC 주말 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 에 출연하며 연기대상 여자신인상을 받기도 하였죠. 2014년 드라마 '트라이앵글' ,'오만과 편견', 2015년 드라마 '내 딸, 금사월' 에 출연하였고 주연급 배우로 발전한 이후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백진희는 영화에도 7~8편 출연을 하였지만 흥행에 성공한 영화는 하나도 없네요. 백진희는 드라마 '내 딸 금사월' 에서 함께 연기를 한 윤현민과 공개 열애 중입니다.





어린시절과 데뷔 초반에는 동글동글한 얼굴과 외모로 귀여운 이미지가 많았지만 점점 시간이 지날수록 다이어트를 통해 얼굴과 몸매에 많은 변화를 주었습니다. 상당히 마른 몸매를 보여주고 있으며 작은 얼굴덕에 키가 163cm 이지만 훨씬 좋은 비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더불어 드레스를 입으면 놀라운 볼륨감을 주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백진희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