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균성 나이 복근 가족 종교 혼전순결

강균성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단발머리를 버리고 근육질 머리와 잘생긴 외모를 보여주고 있는 강균성이네요. 그래서 강균성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사진 단발 노래 종교 고향 학력 혼전순결 복근 여자친구 조현아 인스타 작품활동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수 강균성 프로필

강균성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81년 4월 18일생으로 나이는 42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동작구 출생이고 키 178cm, 몸무게 66kg, 혈액형 O형이에요. 가족 사항 부모님, 외동아들이라고 하며 학력 사항 경문고등학교 - 경기대학교 다중매체영상학과 졸업이라고 합니다. 2002년 노을 1집 앨범으로 데뷔하였고 MBTI는 'ENFP'라고 하며 소속사는 '씨제스 스튜디오'입니다.

 

강균성은 과거 1981년 서울에서 독실한 개신교 집안의 외동아들로 태어났다고 합니다. 부모님께서 맞벌이를 하느라 같이 있는 시간이 많지 않았으며, 형제가 없다 보니 어릴 때부터 여자친구가 하나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자주 했었다고 하는군요. 그래서인지 형제가 많은 사람들이 부러웠다고 하며 '노을' 데뷔전에는 iHQ에서 연습생 생활을 한 적이 있었다고 합니다.

 

강균성은 종교적인 믿음이 독실한 것으로 유명한 연예인들 중 한 명으로 30살이 되던 해 여름에 혼전순결을 선언하였다고 하네요. 이 때문인지 교회나 미션스쿨 등의 강연에 초청을 경우가 많다고 하는데 사실 100% 혼전순결은 아니라고 합니다. 30살 이전에는 혼전순결이 아니었다고 하는군요. 그러다 2020년 출연한 방송에서 자신은 혼전순결주의자가 아닌 혼후관계주의자에 가까우며, 그 틀에서 이제는 벗어나고 싶다는 고충을 토로하기도 하였습니다.

 

강균성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강균성 유튜브채널 바로가기

강균성은 팀 내에서 가장 잘 생긴 외모 덕분인지 신인 시절부터 여러 예능에 출연하며 노을 멤버들 중에서 가장 인지도가 높죠. 종종 예능에 출연을 이어가다 2015년 2월 MBC '라디오 스타'에 출연해 조현아와 비슷한 머리스타일을 이용한 개그로 레전드 편을 보여주었습니다. 당시 죽기 전에 딱 한 번 머리를 길러보자고 했는데 대한항공 사건이 터지게 되었고 강균성은 잘못한 게 없지만 사과를 하는 모습으로 엄청난 인기를 누리기도 하였습니다.

 

이런 기세를 몰아 MBC 예능 '무한도전'에서 식스맨 특집 후보까지 오르게 되었고 수많은 광고를 찍기도 하였습니다. 그래서인지 "머리를 자르고 싶은데, 오랫동안 길러오기도 했고 아무도 날 기억해주지 못할 것 같기도 하고.."라며 머리를 자르는 게 주저된다고 이야기를 하였네요. 하지만 2016년 7월 강균성은 단발을 버리고 짧은 머리를 보여주었고 순식간에 네이버나 다음에서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오르는 등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이상으로 강균성의 나이와 고향, 학력, 가족관계, 노래, 단발, 종교, 혼전순결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하트시그널 시즌4 출연진 김지영 이주미 김지민 직업 인스타 나이 신민규 프로필 출연자

하트시그널 출연진 나이 키 직업 인스타 나이 작품활동 1. 하트시그널4 김지민 프로필 2. 하트시그널4 김지영 프로필 3. 하트시그널4 이주미 프로필 4. 하트시그널4 남자 출연자 정보 5. 하트시그널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