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종신이 오랫동안 출연했던 예능 라디오스타 에서 하차를 한다고 하는군요. 윤종신은 무려 12 년이나 진행하였지만 자신의 계획을 실행하기 위해 하차를 하기로 했다고 하네요. 오늘은 윤종신의 다양한 정보들 알아보도록 할까요?


윤종신은 1969 10 15일생으로 올해 나이 51세 입니다. 고향은 경상남도 진해시 출생이며 윤종신의 키 169cm 체중 60kg 이라고 합니다. 윤종신 학력으로는 연세대학교 미래캠퍼스 국어국문학 학사 졸업이며 가족은 아내 전미라와 자녀로 아들 윤라익 과 딸 윤라임 둘째 딸 윤라오 가 있습니다. 윤종신은 1990 7 15 015B 1 '텅빈 거리에서' 객원 보컬로 데뷔 하였으며 현재 소속사 미스틱스토리의 대표 프로듀서 입니다


윤종신은 원래 어렸을 때 부터 음악을 좋아해 노래나 작곡을 취미로 하긴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자신의 꿈을 가수나 작곡가로 가진건 아니었는데 우연히 가요제에 참가했다가 수상 하게 되며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원래는 신학과에 입학해 목사가 되려고 하였다고 하네요. 어릴적 부터 기독교 음악을 많이 접해 찬송가의 영향이 컸다고 하는군요. 윤종신은 연세대 원주캠퍼스 가요제에서 금상으로 입상한 이후 과 동기로부터 정석원을 소개받았고 015B의 객원보컬로 꼽혔다고 하는군요. 객원보컬 이후 솔로 앨범을 내며 커리어를 쌓은 윤종신은 1990년대 많은 히트곡을 내며 작사가와 가수로 크게 성공하게 되었고 2000년대에는 예능에서도 자리를 잡으며 예능 늦둥이 별명을 가지기도 하였습니다.


윤종신은 2006 9살 연하의 전 테니스 선수인 전미라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전미라의 키는 175cm 라고 하는데 전미라가 약 6cm 가량 더 클 수도 있겠네요. 윤종신과 전미라는 자녀로 1 2녀를 두고 있는데 아들은 윤라익으로 올해 13살 딸 윤라임 11살 막내 딸 윤라오 10살 이라고 하네요. 이름들이 특이 한데 전미라의 이름 끝 글자인 라를 돌림자로 써서 이런 이름들이 나왔다고 합니다. 윤종신 전미라의 아들 딸 들은 큰 키에 상당한 외모를 보여주고 있어 잡지 모델 화보 촬영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아래에 사진이 있는데요


위 사진에 보면 윤종신 전미라의 아들과 딸 사진이 있는데 다른 사진에 막내 딸 까지 함께 찍기도 하였던데 상당히 뛰어난 외모에 전미라를 닮아서인지 길쭉한 팔 다리가 인상적으로 보이네요. 윤종신은 이방인 프로젝트로 이름을 정한 작업을 위해 방송 활동을 정리하고 10월 중 해외로 떠난 다고 하는군요. 정말 예능인의 이미지가 강했던 윤종신이지만 음악가로도 멋진 사람이 아닌가 보이는군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 계속 보여주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