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백진희


백진희


배우 백진희는 1990년생으로 올해 나이 28살입니다.

서울특별시 출신이며

키 163cm 몸무게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합니다.

2008년 영화 '사랑을 찾습니다' 로 데뷔 한 백진희

과거 사진 보고 가세요~



백진희 어린 시절 사진입니다.

귀여움이 보이네요 ㅎ



백진희 얼굴 변화들입니다.

어린 시절이라 크게 느껴지지는 않습니다 ㅋ



어린 시절 부터 공익광고를 비롯 

연예인 되기 전에도 방송과 가까운 곳에 있었네요



어린시절의 백진희도 지금 모습과 크게 다르지 않네요

지금 얼굴이 그대로 보입니다 ㅋ



2008년 데뷔 했으나 독립 영화에서 계속 활동을 했는데

이름을 쉽게 알리지는 못했습니다.



그 당시 유연석과 함께 영화를 찍기도 했었네요 ㅎㅎ

지금은 둘다 성공했으니 얼마나 다행일까요 



그 뒤 2011년 MBC 시트콤 하이킥에서 활동하며

백진희의 이름을 처음으로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참고로 박보영과 동갑이라고 하네요 ㅋ



사실 백진희는 키만 공개 하고 몸무게를 공개하지 않았죠

백진희 몸매 사진들을 보면 엄청나게 마른 걸 알 수 있습니다.

너무 스키니 한 몸이 불안해 보일 지경이네요



현재 백진희는 윤현민과 공개 열애중입니다.

하지만 윤현민이 그 전 전소민과 공개 열애를 했었고

헤어진 시기와 사귄 시기가 비슷해서 

양다리니 말이 많았습니다.



한동안 방송에서 보기 힘들었던 백진희

새로운 KBS 드라마로 복귀에 시동을 걸었습니다.

그럼 새로운 드라마 흥행에 성공하기를 빌며

좋은 모습 계속 보여주기를 바래봅니다!

백진희 화이팅!!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