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러브캐처 시즌1'은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이번에도 훈훈한 남성 출연자와 아름다운 여성출연자가 많이 나왔습니다. 그 중 여성 출연자 이영서를 아름다운 비주얼로 주목을 받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러브캐처2 이영서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인스타그램 과거 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얼굴이에요. 제가 보기에는 성형 수술은 안한 것 같습니다. 인스타에서도 쭉뻗은 각선미, 몸매를 보여주고 있네요.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영서는 큰 눈에 오똑한 코, 도톰한 입술로 가졌네요.




철저한 자기관리로 아름다운 몸매도 자랑하고 있네요. 이영서는 똑부러지는 성격이지만 사랑에 올인하는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러브캐처1 남성 출연자 오로빈과 친구 사이라고 해요. 그리고 남친에게 들은 최고의 말은 '너를 이성으로 안좋아하는 남자가 있을까'였으며 남자를 볼 때 끌리는 부분은 외모, 능력이라고 했습니다.





촬영장소는 제주 벨라비타캐슬이라고 합니다. 타운하우스로 상위 1% 호화주택이네요. 장소가 정말 이쁘고 인테리어가 돋보였습니다. 이영서는 머니캐처, 러브캐처 중 정체는 아직 모르지만 러브캐처라면 김민석, 정찬우, 장연우, 박정진, 김인욱 중 누구와 커플이 될지 궁금합니다.






올해 나이 25살입니다. 현재 휴학생이며 직업 미술 강사 겸 도예 강사라고 하네요. 학력 사항은 이화여대입니다. 이영서는 예술가 집안으로 특기 미술입니다. 아직 고향, 키,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네요. 그럼 러브캐처2 이영서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