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박해준은 현재 방송중인 드라마 '부부의 세계' 에서 뛰어난 연기력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죠. 출연하는 작품마다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떤 박해준인데 오늘은 배우 박해준의 부인(아내) 결혼 나이 자녀 고향 학력 키 인스타 등 여러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인 오유진씨 역시 미모가 상당히 아름답습니다. 오유진은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 39세로 박해준 부인 오유진 나이차이는 5살이 난다고 합니다. 오유진은 한예종 연극원 5년 후배인데 박해준과의 7년 열애 끝에 2011년 결혼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박해준은 맡은 배역에 따라 선한 얼굴과 카리스마 넘치는 얼굴이 다 있는 배우로 매력이 많은데.요. 





1976년 6월 14일생으로 올해 나이 44세 이며 고향은 부산광역시 입니다. 키 184cm 혈액형 A형이며 가족은 박해준 부인 오유진이 있습니다. 자녀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으며 학력사항은 금성고등학교 -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를 나왔습니다. 2007년 연극 '그때 별이 쏟아지다' 로 데뷔를 하였으며 소속사는 레드라인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과거 연극으로 활동을 시작 하였다가 드라마 '미생' 으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하였습니다. 고등학생 때 까지 부산에서 살았으며 한국예술종합학교에 진학하기 위해 부산에서 서울로 올라왔다고 합니다.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2기 출신으로 1기 이선균 오만석과 대학 시절 농구를 하며 친분이 가깝다고 합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봐도 지금과 똑같네요. 그럼 오늘은 탤런트 박해준에 대해 알아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