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미디언 정철규가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오랜만에 최근 근황 소식을 전해 더욱 주목을 받고 있네요. 개콘 블랑카 개그맨 정철규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블랑카 정철규의 유행어 '뭡니까 이게 사장님 나빠요'는 그 당시 히트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블랑카로부터 벗어나지 못해 우울증으로 정신병원을 다녀다고 하네요. 개그맨 활동 외에도 드라마 영화 배우 활동, 복면가왕, 문제적 남자 등에도 출연했습니다. 2014년 4월 26일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부인 직업 네일아트 학원 부원장이었으며 나이차이 동갑내기라고 하네요. 자녀, 아이 정보는 찾을 수가 없습니다.




국적 한국이며 1980년 7월 19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9살입니다. 고향은 경남 창원시라고 하네요. 그리고 키 177cm, 몸무게 75kg, 혈액형 AB형이며 학력은 경남대학교 전자공학과, 창원중앙 고등학교, 창원신월 중학교입니다. 가족 사항은 아내가 있습니다. 소속사 그루벤터로 데뷔 시기는 2004년 KBS 19기 공채 코미디언이네요.





 


예능 '문제적 남자'에서는 아이큐 170 이상이라고 했으며 멘사 가입되어 있다고 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현재는 블랑카 이미지를 살려 다문화 전문 강사 활동를 하고 있다고 해요. 그리고 연관검색어에 '정철규 성형'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성형 수술을 했다는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또 '정철규 혼혈'도 사실이 아니에요. 그럼 개그맨 정철규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