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겸 뮤지컬 배우 리치는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결혼 후 개그우먼 절친 박나래가 취중 프로포즈를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리치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국적 미국, 1985년 7월 27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4살이에요. 고향 지역은 전라남도이며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아내 임성희, 자녀 첫째 아들, 둘째가 있습니다. 그리고 키 178cm, 몸무게 65kg, 혈액형 O형이네요. 소속사 리치월드로 데뷔 시기는 1998년 이글파이브 1집 앨범입니다. 





과거 아이돌 보이그룹 이글파이브 막내 멤버였습니다. 그때 예명 '대니'였으며 안정적인 랩 실력과 귀여움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어요. 히트곡 노래 오징어 외계인, fire 등이 있습니다. 이글파이브 해체 후 2001년 솔로 가수 활동을 했으며 노래 '사랑해 이말밖엔'이 큰 인기를 얻었네요.







부인 임성희와 2018년 11월 10일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첫째 아들은 2012년 3월에 태어났네요. 리치가 26살에 결혼을 했으나 결혼식을 늦게 올렸다고 합니다. 가수 리치 아내 임성희 나이차이 2살 차이입니다. 그리고 리치의 과거 사진을 보니 귀엽고 훈훈한 외모가 돋보입니다.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인스타그램'에서 훈훈한 결혼 생활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럼 가수 리치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