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태우는 MBC 예능 '라디오스타'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최근에는 예능 프로그램 '바다가 달린다'에도 출연하고 있죠. 오늘은 탤런트 정태우의 다양한 정보들과 프로필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태우

본명 정태우, 1982년 3월 23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8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이며 키 174cm, 몸무게 63kg, 혈액형 O형이네요. 학력 사항은 주엽 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안성캠퍼스 연극학과, 중앙대학교 예술대학교 공연영상학과입니다. 그리고 가족 관계는 부인 장인희, 자녀 첫째 아들 정하준, 둘째 아들 정하린, 여동생 정태리가 있으며 종교 개신교이네요. 소속사 미스틱액터스로 데뷔 시기는 1988년 영화 '똘똘이 소강시'입니다.

 

 

정태우 직업 배우로 아역 출신입니다. 연기 경력만 20년으로 아역배우 시절부터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줬습니다. 사극에서 왕 전문 배우로 젊은 왕 캐릭터를 많이 했어요. 정태우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모습입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그리고 부인 장인희 직업은 승무원이었으며 나이차이 한살 차이라고 합니다.

 

 

정태우는 부인 장인회와 2009년 5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설리 닮은꼴 외모로 화제가 많이 되었는데요. 청순한 동안 얼굴과 쭉 뻗은 각선미를 자랑하고 있네요. 정태우도 조각 같은 외모와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아들 사진을 보니 엄마 아빠를 닮아 잘생긴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정태우의 드라마 출연작은 조선왕조 오백년, 아이돌 마스터KR 꿈을 드림, 장사의 신 객주2015, 광개토태왕, 징비록, 전우, 엄마가 뿔났다, 왕과 나, 왕의 여자, 여인천하 등 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바람의 파이터, 키드캅, 영구와 땡칠이, 취화선 등이 있습니다.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