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정가람이 최근 넷플릭스 '좋아하면 울리는' 에 출연을 하였습니다. 매력 있는 외모로 점점 성장해가는 배우 정가람을 보는 것도 좋은데요 오늘은 배우 정가람을 잘 모르는 분들을 위해 정가람의 모든 정보들 알려드릴게요.


정가람



정가람 이름은 본명이며 생년월일 1993년 2월 23일 나이 27살 입니다. 정가람 고향 경상남도 밀양시 이며 정가람 신체사이즈 키 183cm 체중 72kg 혈액형 O형 이라고 합니다. 정가람 학력으로 밀양동명고등학교 , 부산외국어대학교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어과 자퇴하고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 졸업 하였습니다. 데뷔는 2011년 MBC 시트콤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 이며 소속사는 매니지먼트 숲 이라고 합니다.





정가람의 과거를 보면 부산외대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과에 입학했으나 적성에 맞지 않다고 느끼고 사진 촬영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배우의 꿈을 키우게 되었고 서울로 올라왔다고 합니다. 데뷔작은 2011년 시트콤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 에 단역으로 출연하였는데 전혀 화제가 되지는 못하였습니다. 이후 2012년 문화방송 시트콤 '스탠바이' 로 조금씩 얼굴을 알리기 시작 하였고 조금씩 활동을 이어가다 영화 '4등' 으로 2016년 제 53회 대종상과 2017년 제8회 올해의 영화상 신인남우상을 수상받았으며 2017년에는 갤럭시 노트8 광고 모델로 출연하며 얼굴을 많이 알리게 되었습니다.





정가람의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굴 이며 가장 싫어하는 음식은 돈까스 라고 합니다. 싫어하는 음식이 돈까스 인 이유는 돈까스를 너무 많이 먹어 질렸기 때문이라고 밝히기도 하였네요. 원래는 돈까스도 상당히 좋아 하는 것으로 보이네요.. 정가람은 쉴 때는 영화관에서 영화 관람을 즐긴다고 하며 정가람 발 사이즈는 285mm 라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정가람은 3살 차이 나는 누나가 있다고 하는군요. 아직 정가람 인스타그램은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열애설과 여자친구 존재 여부도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훌륭한 배우 정가람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