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박정민이 MBC 예능 '나 혼자 산다' 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예능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박정민이라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배우 박정민의 과거와 프로필 정보 및 여러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정민


박정민은 1987년 3월 24일생으로 올해 나이 33살 입니다. 고향은 충청북도 충주시 출생이며 박정민 키 178cm 몸무게 63kg 이며 혈액형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박정민 학력사항으로 한일고등학교 - 고려대학교 인문학부 중퇴 -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졸업이라고 합니다. 박정민 집안 가족으로 부모님과 여동생이 있으며 2011년 영화 파수꾼으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박정민의 과거를 보면 충주에서 태어났지만 서울시 노원구로 이사왔다가 성남시 분당구로 이사를 가서 성장하였다고 합니다. 박정민은 중학교 시절 전교권의 성적을 보였으며 공짜로 오라는 학원을 골라다니다 유명한 명문기숙학교인 공주 한일고등학교에 진학한 뒤 고려대학교 안암캠퍼스에 입학 하였으나 연출에 뜻을 품고 자퇴를 하였습니다.



그 이후 한예종 영상원 영화과에 입학 하였는데 유례 없는 영화과 에서 연기과로 전과를 성공하기도 하였습니다. 한예종의 연기과는 경쟁률이 상상을 초월할 정도인데 입학보다 전과가 더욱 까다롭다고 합니다. 20대 까지 공부만 하던 학생이었기 때문에 연기 경력이 전혀 없는 상황에서도 연기과로 전과를 해냈습니다.




박정민은 2011년 영화 '파수꾼' 으로 데뷔 하여 여러 영화에 출연하였고 드라마로는 '응답하라 1988' 단역으로 성보라의 헤어진 남자친구 역으로 출연하기도 하였습니다.



박정민은 30대 나이에도 동안 얼굴을 가지고 있어 아역 출연도 하고 있으며 탄탄한 연기력으로 다양한 배역을 맡아 박정민 캐릭터의 매력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박정민은 2016년 제 37회 청룡영화상에서 '동주' 로 신인남우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죠. 




박정민은 야구 한화이글스의 팬으로도 유명합니다. 그리고 박정민은 인스타그램을 안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자신의 성격으로 다크하다고 설명하기도 하였죠. 하지만 주변 동료들에 따르면 정이 있고 따뜻한 성격에 더 가깝다고 하는군요.



친한 연예인 동료로는 배우 이제훈, 서준영과 류덕환, 문근영, 천우희, 김예원 등이 친하게 지낸다고 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좋은 모습 계속 보여주는 박정민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