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상순이 새롭게 시작하는 tvN 예능 프로 '일로 만난 사이'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유재석과 이상순 아내 이효리 와 함께 출연을 한다는 소식에 많은 기대감을 주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상순의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순


이상순은 1974년 8월 25일생으로 올해 나이 46살 입니다. 이상순 키 178cm 에 혈액형 A형이며 학력사항으로 네달란드 암스테르담 콘서바토리 졸업입니다. 가족으로는 형 두 명과 부인 이효리가 있으며 이상순은 1999년 롤러코스터 멤버로 데뷔 하였습니다.





이상순은 과거 고등학교 시절 친구가 들려준 음악을 듣고 감명을 받아 그 음악들을 연주해 보고 싶은 마음에 집에 있던 형의 전기기타를 잡았다고 합니다. 이상순은 군대 제대 이후 1997년 록밴드 비스킷 세션, 1998년 뱅크 라이브 세션을 맡았고 1999년 지누와 조원선과 함께 롤러코스터를 결성하였습니다. 이상순은 기타리스트로 합류하였는데 지누 역시 국제페스티벌에서 최우수 기타리스트 상을 수상하기도 하는 등 뛰어난 실력의 기타리스트였으나 롤러코스트 에는 이상순의 연주가 어울린다고 하여 이상순이 메인 기타를 맡기도 하였습니다. 과거 이상순의 얼굴 상당히 보기가 좋네요.





이상순은 2011년 가수 요조와 9개월 간 공개 열애를 이어가다가 결별을 하게 되었죠. 이후 이상순은 세상을 떠들썩 하게 만드는 일이 있었는데 이상순의 여자친구가 이효리라는 것 때문이었습니다. 이효리와 이상순은 2011년 7월 유기견에 관한 음원을 작업할 때 만나면서 가까워졌고 이후 연인으로 발전하였다고 합니다. 소개를 해 준 것은 정재형의 힘이 컸다고 하네요. 둘은 결국 2013년 9월 1일 제주도에 있는 이효리의 집에서 조촐하게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는데 식 없이 가족들과 식사로 대신하는 식 없는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가 되었습니다.





이상순은 현재 소속사 없이 활동 중이며 DJ로도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상순은 이효리와 결혼 후 방송 활동 없이 보내 근황을 모르다가 JTBC 예능 '효리네 민박' 에 사장님으로 출연하며 많은 인기를 얻게 되었고 길에서도 다 알아보게 되었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항상 밝은 모습으로 행복을 전해주는 이상순 앞으로도 계속 좋은 모습 보여주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