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이틴 멤버 송유빈의 최근 근황 모습으로는 '송유빈X김국헌' 신곡 노래 티저 공개를 했네요. 송유빈은 오디션 프로그램 슈스케 출신이라고 하는데요. 그래서 가수 송유빈에 살펴보겠습니다.




 과거 슈퍼스타K6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양악 턱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아요. 잘생긴 얼굴을 가졌으며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도 가졌을 것 같네




걸그룹 아이비아이 '김소희'와는 누나 동생으로 호칭한다고 합니다. 가끔은 선배님으로 부르기도 한다고 해요. 송유빈은 현재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여자친구는 없는 것 같습니다. 과거 이상형 스타일은 EXID 하니라고 했네요.





1998년 4월 2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1살입니다. 고향은 대구광역시 수성구라고 하네요. 그리고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누나, 몽이, 쵸파가 있으며 키 180cm, 몸무게 65kg, 혈액형 A형입니다. 학력은 경신 중학교, 한림연예예술 고등학교 연예과,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라고 합니다. 소속사 뮤직웍스로 데뷔 시기는 2015년 백지영 싱글 앨범 '새벽 가로수길'이네요. 





프로그램 '프로듀스X101'에도 참가를 했네요. 최종 순위 16위를 하며 탈락을 했습니다. 그리고 예능 출연작은 복면가왕, 키스 더 뷰티, 내가 배우다,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로스타임 라이프 더 라스트 찬스가 있습니다. 그럼 가수 송유빈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