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돌 온앤오프 라운의 탈퇴 기사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온앤오프 탈퇴 이유는 개인사정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라운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본명 김민석, 1999년 8월 1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0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충청남도 서산시이며 혈액형 AB형이네요.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대명 중학교, 서울공연예술 고등학교 실용무용과입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소속사 무소속으로 데뷔 시기는 2017년 온앤오프 앨범이네요.





과거 졸업사진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이목구비는 지금과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남친짤 셀카로 쓸 수 있는 사진이 많네요. 그리고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원래 귀요미로 애교가 많다고 합니다. 사랑스러운 성격으로 어딜 가나 귀여움을 받는다고 해요. 그래서 직캠, 움짤, 화보 광고 사진들이 인기가 많습니다. 그리고 일본어, 중국어 능력자이며 검도도 배웠다고 합니다. 재능이 많은 연예인이네요.





아이돌이였지만 지금은 탈퇴를 했습니다. 포지션 서브 보컬, 메인 댄서였네요. 귀여운 외모지만 파워풀한 댄스 실력과 퍼포먼스를 보여줬습니다. 오디션 프로그램 '믹스나인'에도 참가했네요. 그럼 가수 라운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유익한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