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박정현이 7년만에 정규9집 앨범을 발매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JTBC '비긴어게인' 에도 출연한다고 하는데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는군요. 오늘은 박정현에 대해 살펴볼게요.



목사 아버지와 간호사 어머니 사이에서 로스엔젤레스에서 태어난 재미동포 2세 입니다. 박정현은 미국에서 태어나 자라다가 한국어 한마디 못하는 채로 무작정 한국행 비행기에 몸을 실었다고 합니다. 한국에 와서 실패를 하게 되면 언제든지 미국 집에 갈려고 하였다고 하네요. 박정현은 미국을 좋아하지는 않지만 나고 자란 것이 미국이고 미국에 가면 연예인이 아닌 일반인이어서 더 편하게 느낀다고 하였습니다.




남편은 숙명여자대학교 기초교양학부의 GEP 교수로 재직 중인 한국계 캐나다인인 조지김이라고 합니다. 박정현과 남편은 사실 10년 정도 알고 지내던 친구 사이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박정현은 과거 숙명여대에서 영문학 특강을 진행한 적도 있었다고 하네요. 박정현과 남편 조지김은 3년의 열애 끝에 2017년 7월 15일 미국 하와이 카우아이섬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박정현의 남편은 박정현보다 7살 연상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1976년 3월 23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4세 입니다. 고향은 미국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 출생이며 박정현 키 150cm 에 몸무게 39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으로 여동생, 남동생과 남편이 있으며 박정현 학력사항으로 UCLA 연극영화학과 중퇴 - 컬림비아 대학교 영어영문학 학사 졸업입니다. 1998년 1집 앨범으로 데뷔 하였으며 종교는 개신교라고 하네요. 





리즈 시절을 보면 지금하고 크게 달라 보이는 얼굴은 아니죠. 화장의 차이 정도수준으로 보이는데 그것보다 20여년이 지난 지금과 얼굴이 거의 똑같은 게 신기할 정도네요. 박정현의 취미는 요리라고 합니다. 주로 해먹는 음식은 한국 음식이라고 하네요. 어린 시절 미국에서 자라나고 컸지만 부모님이 해주신 한식을 먹으며 자랐기 때문에 한식이 입에 맞는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박정현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