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델 수주는 최근 근황 모습으로는 MBC 예능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젼2' 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잘 알려지지 않은 수주인데 그럼 모델 수주의 다양한 정보 및 프로필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수주


모델 수주는 대한민국의 패션 모델로 에스팀 소속입니다. 수주 23살 나이에 데뷔를 했고 2년만에 세계 4대 컬렉션을 휩쓴 것으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또한 모델스닷컴이 선정한 세계 모델 랭킹 'TOP 50 MODELS' 에 선정되기도 하였습니다. 수주는 평소에 금발을 하는데 수주의 과거 검은 머리 시절의 얼굴을 보면 지금과는 조금 다른 느낌을 주기도 합니다. 성형을 한 것으로 보이지는 않는데 상당히 예쁜 외모임을 알 수가 있습니다.




수주의 프로필 정보를 보면 본명은 박수주 이며 1985년 3월 26일생으로 만 나이 34세 입니다. 수주 국적은 미국인데 출생은 전남 목포에서 태어났고 10살에 미국 애너하임으로 이민을 갔다고 하네요. 수주 키 178cm 이며 발 사이즈는 235mm 라고 하며 체중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소속은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수주는 작년에 프랑스인 사진작가 잭 워터랏과 약혼을 한 사실을 알렸죠. 수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손가락에 끼워진 약혼 반지를 보여주며 약혼했다고 말하고는 약혼자 남자친구 잭 워터랏과 입을 맞추기도 하였습니다. 수주 남자친구 잭 워터랏은 프랑스 파리에서 태어나 현재 미국 뉴욕에서 패션 잡지 보그, W 등의 화보 촬영을 주로 하며 패션계에서 가장 활발히 활동하는 젊은 작가 중 한 명으로 꼽히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수주 남자친구인 잭 워터랏의 나이는 33살로 수주보다 한 살 연하라고 합니다.





하지만 최근 수주는 남자친구 잭 워터랏과 결별설에 휩싸였죠. 수주는 지난해 연말 관계를 정리했다고 하였는데 두 사람 사이에 신뢰관계가 무너지는 일이 발생했고 결국 이별했다고 보도 하였습니다. 수주는 지난해 11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우리가 함께 한 2년 동안 믿음을 가질 수 없었다. 잘가라" 라는 글을 올리기도 하였습니다. 결별은 사실로 보이는데 앞으로 좋은 모습 볼 수 있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