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ES 출신 유진이 새롭게 시작하는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오윤희 역을 맡았습니다. 오랜만의 방송 출연에 많은 기대감이 드는데요. 오늘은 유진의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진의 본명은 김유진으로 1981년 3월 3일생 올해 나이 40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노원구 출생이며 유진 키 161cm 몸무게 47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유진의 가족은 부모님과 여동생이 있으며 남편 기태영, 첫째 딸 김로희, 둘째딸 김로린 이 있습니다. 유진 학력으로는 한국켄트외국인학교 - 고려대학교 불어불문학과 중퇴 입니다. 유진은 1997년 SES 1집으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인컴퍼니 라고 합니다.

 

 

유진의 과거 어린시절 초등학교를 다니다가 미국 령 괌으로 이민을 갔다고 합니다. 괌에는 유진의 큰아버지가 자리를 잡아서 가족 모두 괌으로 이민을 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유진은 괌으로 가기 전 활발한 성격이었는데 이민 가기 직전 사춘기가 오며 조용한 스타일로 바뀌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적응력이 워낙 뛰어난 유진은 괌에 가자마자 외국인 친구를 사귀기 시작 했다고 하네요. 유진의 부모님은 괌에 가서도 치킨 가게를 차렸다고 하는군요. 하지만 2002년 가게에 불이 나는 바람에 그 충격으로 가게를 접게 되었다고 합니다. 유진은 과거 어린 시절 꿈은 피아니스트였다고 하는데 괌으로 이민 가며 형편 때문에 꿈을 포기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유진은 과거 서태지와 아이들 팬으로 유명했는데 서태지와 아이들이 괌에 뮤비 촬영 차 갔다가 유진이 서태지가 있는 호텔로 찾아가 사진을 찍은 일이 상당히 화제가 되었으며 당시 유진의 모습과 최근의 모습이랑 비교를 해 봐도 큰 변화가 없는것에 유진 성형전 이라는 연관검색어가 없는 것으로 보이네요.

 

 

유진은 과거 화보집 촬영 차 괌을 방문한 H.O.T 에게 캔디 목걸이를 걸어주기 위해 공항에 갔다가 H.O.T 매니저의 눈에 들어 현지 통역을 맡게 되었고 같이 다니던 중 이수만의 눈에 들며 캐스팅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 이후 유진은 한국으로 귀국해 오디션을 보았고 연습생 시절을 잠시 겪은 이후 1997년 부터 SES 활동을 하며 대한민국 최고의 여자 걸그룹으로 큰 활약을 하였고 2002년 해체를 하며 이후 솔로로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유진은 배우로 드라마 출연을 하다 MBC 드라마 '인연 만들기 '에서 만난 배우 기태영과 2011년 7월 23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그 이후 2015년 4월 첫째 딸 로희를 임신을 하게 되었습니다. 함께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을 하기도 하였는데 현재는 둘째딸 로린이 출생하며 딸 두 명을 둔 부부로 지내고 있습니다.

 

 

유진은 과거 데뷔 초 부터 성형의혹이 있었으나 유진의 어머니가 유진의 어린 시절 사진을 올리며 한번에 성형 의혹이 사라졌습니다. 거기다 첫째 딸인 로희의 모습이 유진의 아기 때 모습과 판박이임이 밝혀지며 자연 미인임이 증명 되기도 하였죠. 유진과 로희의 행복한 모습은 유진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eugene810303/ 을 통해서 볼 수 있습니다. 더욱 많은 사진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유진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확인 하시면 됩니다. 앞으로 좋은 모습으로 활발히 활동하는 유진이 되기를 응원해 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