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스코리아 김세연은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추령ㄴ한다고 합니다. 김세연은 '2019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에서 본선에 진출한 32명의 경쟁자를 제치고 진(眞) 에 당선되었습니다. 그럼 김세연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미스코리아 진이 되자 김세연의 아버지가 이슈가 되기도 하였죠. 김세연의 아버지는 박미경, 클론 등 여러 가수들을 발굴했던 작곡가 인 김창환 회장인 것으로 밝혀져 화제를 모으기도 하였죠. 김세연의 뛰어난 외모 뿐 아니라 지성까지 겸비한 김세연의 엄친딸 수준에 많은 부러움을 받았으며 한번에 최고의 인기를 얻었으며 화제의 인물이 되기도 하였습니다.




김세연은 미국 나이 스무살로 미국에서 대학을 다니며 그래픽 디자인을 전공한다고 하는데 앞으로 아름다운 미스코리아가 되겠다고 소감을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1998년생으로 올해 나이 22살 이라고 하네요. 김세연은 미국의 아트 센터 디자인 대학교를 다녔으며 키 171cm 몸무게 54kg 이라고 합니다. 김세연의 집안 아버지는 작곡가 김창환이며 언니는 배우 김채연 이라고 하네요. 




미스코리아 미주 대회에 출전하여 최종 진에 선정되기도 하였죠. 이는 김세연이 최초로 당선 된 일이라고 하며 언니인 김채연도 2018년 미스코리아 미주 선에 선정 되기도 하였습니다. 언니인 김채연은 미주 지역은 진만 본선에 진출했습니다.




김세연은 아름다운 얼굴과 몸매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을 볼 수 있네요. 그럼 미스코리아 김세연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