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세경


배우 신세경은 1990년생으로 올해 나이 28살입니다.

서울 출신이며 

키 164cm 몸무게 48kg 혈액형은 B형이네요

1998년 서태지의 포스터 모델로 데뷔 한 신세경

과거 사진 과 레전드 사진들 보고 가세요~



신세경 어릴 적 모습입니다 ㅎ

신세경인지 모르겠지만

귀여운 얼굴인 건 확실하네요 



귀여운 외모로 어린시절부터 방송에 나왔었네요

약간 멍 하지만 귀여운 얼굴 ㅎㅎ

진짜 귀엽습니다 ㅋ



CF도 출연했던 신세경이네요 ㅎㅎ

가운데.. 겠죠? ㅎ



어린시절이랑 비교해보면 확실히 

달라진 부분을 느낄 수 없네요 ㅋ

원조 미녀인 듯 합니다 



데뷔 전 하두리 사진의 신세경 ㅎ



무슨 계기로 그것이 알고 싶다에 나오게 된건지 

재연배우로 나온건가 보네요 ㅎ

신세경이라고 알아 본 사람이 더 대단 한 듯 싶습니다.



문근영과 함께 영화에도 출연 했네요

이때가 15살이라고 합니다.

'어린신부' 를 통해 연기를 보여주었네요



송중기와 함께 찍기도 했네요 ㅋ

그 뒤 하이킥을 통해 신세경의 이름을 널리 날렸습니다.

다양한 작품을 찍다가 결국..



타짜2 에서 몸매를 노출 하기도 했죠

워낙 몸매 좋은걸로 유명한 신세경이라

많은 분들이 더욱 관심을 갖게 된 건 사실인 것 같네요



앞으로 더욱 다양한 연기를 통해

좋은 작품에서 자주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신세경 화이팅 하시길!!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