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은혁


은혁


슈퍼주니어 멤버 은혁의 본명은 이혁재

1986년생으로 올해 나이 32살입니다.

서울시 강서구 출신이며

키 174cm에 몸무게 56kg 혈액형은 O형

슈퍼주니어로 데뷔 한 은혁 

과거사진들 보고 가세요~

 

은혁2


은혁 초등학교 졸업사진입니다.

똘망똘망하니 귀엽네요 ㅎ

런닝맨의 전소민과 동창이라 해서 더욱 놀랍네요 ~



고등학교 졸업사진 같습니다.

급 카리스마 있는 얼굴로 변했습니다.

지금이랑 똑같네요 ㅎ



하두리캠으로 셀카 찍은 은혁 모습입니다 ㅎ



이 사진도 연습생 시절이라고 합니다.

누군지는 잘 모르겠네요 ㅎ



같은 멤버인 동해와 찍은 사진

연습생 시절이라고 하는데



은혁 흑역사 사진이 아닐까..

하네요 

여장한 은혁을 보러 온 슈퍼주니어 멤버들



은혁 하면 연관검색어에 은혁 누나가 뜨는데

상당한 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방송에 출연하며 이슈가 되기도 했네요




한때 아이유와 이상한 사진이 공개 되었죠

병문안 간거라고 하는데..

옷이 너무 편해서 ..

많은 의혹을 받기도 했습니다.



최근 군대를 제대하고 다시 방송으로 돌아온 은혁

예능을 통해 슬슬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요

앞으로 더 자주 볼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은혁 화이팅 하시길!!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