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데이비드 맥기니스는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우 우리 새끼' 출연한다고 하네요. 배정남 절친 연예인이라고 합니다. 그럼 배우 데이비드 맥기니스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국적 미국, 1973년 12월 12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45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미국 위스콘신으로 키 188cm, 몸무게 77kg이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엄마 다이애나 매키니스 한국 이름 이숙향, 아버지 토머스 매키니스가 있습니다.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98년 영화 '컷 런스 딥'이라고 하네요. 



영화 출연작 빈털터리들. 태풍, 기담, 포화속으로, 아이리스2 더 무비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에어시티, 하와이 파이브 오, 구가의 서, 태양의 후예, 맨투맨, 아르곤, 미스터 션샤인, 킬잇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아직 한국어 실력이 좋지는 않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멋진 일상 모습들을 볼 수 있네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네요. 그리고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습니다. 연관검색어에 '데이비드 맥기니스 딸, 데이비드 맥기니스 부인 아내'등이 언급되어 있는데 사실이 아닙니다. 그리고 아이오아이 전소미 아버지로 오해받은 적이 있었습니다.





이국적인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한국에서 활동하는 미국인 배우이며 독일계, 아일랜드계 혼혈 아버지 토머스 매키니스와 한국인 어머니 다이애나 매키니스 사이에는 태어났습니다. 아버지는 미군인 출신으로 용산에서 근무하다가 엄마를 만났습니다. 그럼 영화 배우 데이비드 맥기니스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