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준일의 근황 소식으로는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콘서트 공연 취소를 했다고 하네요. 그전에는 SBS 예능 '런닝맨' 에 출연했습니다 평소에 방송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가수 정준일이 아닌데 뜬금 예능 출연이라고 하니 기대가 되는군요. 오늘은 가수 정준일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준일은 1983년 8월 16일생으로 나이 37살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며 정준일 키 183cm 학력사항 백제예술대학교 작곡과이며 2009년 4월 그룹 메이트 1집으로 데뷔 하였습니다. 가족은 이혼을 하였으며 자녀는 없다고 하네요.




정준일은 과거 2004년 제 16회 유재하 음악경연대회 은상수상자 출신입니다. 밴드그룹 메이트 멤버로 2009년 데뷔 하였으며 2011년 솔로 앨범을 내며 정준일 이름으로 솔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2011년 첫 번째 솔로 앨범이 정준일의 이름을 널리 알린 '안아줘' 입니다.



정준일은 자신의 개인 앨범으로도 상당히 좋은 노래들을 많이 내며 가수로 활약을 하였으며 드라마 도깨비, 당신이 잠든 사이에 등의 ost에도 참여하였으며 작곡가로서 다른 가수들에게 곡들을 주고 있죠. 린, 이소라, 신승훈, 규현, 태민 등 훌륭한 가수들에게도 노래를 주기도 하였습니다. 정준일은 사실 솔로로 활동 하기 이전인 2010년 비밀리에 결혼을 했다는 소식이 전해지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현재는 이혼을 한 상태인데요 정준일 이혼과 전부인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준일은 과거 2010년 11월 국내 명문대를 졸업한 건축가와 비밀리에 혼인신고를 하였다고 합니다. 당시 정준일 나이 29세였으며 정준일 전부인은 28세 라고 하네요. 정준일은 2010년 당시 4년가량 만난 여자친구와 양가 부모님의 허락하에 혼인 신고를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2011년 먼저 결별을 하였고 1년간 법적인 절차는 밟지 못했고 이후 정식으로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정준일과 전부인은 가수 데뷔 하기 전인 2006년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인 사이로 발전했었다고 합니다.





정준일의 전부인이 유학을 떠난 동안에도 정준일과 정준일의 전부인의 만남은 깨지지 않았고 결국 혼인신고를 하며 법적인 부부가 되었지만 여러 갈등들이 계속 되며 결국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정준일과 전부인은 혼인신고를 하였지만 정준일이 데뷔하게 되면 결혼 한 사실을 숨겨야 하는 상황이 정준일의 전부인을 많이 힘들게 했고 결국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워낙 오래 전 일이고 그 이후 유명해진 정준일이라 이런 사실이 잘 알려지지는 않았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음반으로 활동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