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지훈이 예능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시즌3'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방송에서 모습을 보기 힘들었던 이지훈인데 뮤지컬 무대에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오랜만의 근황 소식과 함께 예능 출연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오늘은 가수 이지훈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이지훈 프로필 정보를 보면 이지훈은 1979년 3월 27일생으로 올해 나이 41살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송파구 출생이며 키 183cm 몸무게 68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해요. 학력사항은 배명고등학교 -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 졸업이며 이지훈 가족은 2남 1녀 중 셋째 결혼은 아직 하지 않은 미혼이라고 하네요. 1996년 1집 앨범으로 데뷔 하였으며 종교는 개신교라고 합니다. 





이지훈은 과거 1996년 1집 앨범 '왜 하늘은' 으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당시 발라드 황태자로 불리기도 할 만큼의 엄청난 인기를 얻었습니다. 데뷔 후 이런 인기를 바탕으로 예능 출연 역시 많았는데 두꺼운 입술 이미지로 이슈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2000년대 가요계의 불황이 시작 되자 연기자로 겸업을 시작하였고 멀티 엔터테이너로 지내기도 하였습니다. 2003년 부터 거의 매년 드라마에 출연을 하였으며 영화와 예능에 이어 뮤지컬로도 활동을 시작하였는데 2010년 이후에는 뮤지컬 배우로의 삶을 살고 있다고 봐도 될 듯 합니다. 





이지훈은 그동안 드라마에서 쌓아온 연기에 보컬 실력까지 합쳐 뮤지컬 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1년에도 여러편의 뮤지컬 작품을 하는 등 뛰어난 뮤지컬 배우로 활약을 한 이지훈인데 아직 결혼은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하지만 2년 전 만 해도 여자친구와 결혼 계획이 있다고 밝히기도 하였죠. 2017년 MBC 예능 '라디오 스타' 에 출연한 이지훈은 선생님인 여자친구와 사귀고 있으며 결혼을 하고 싶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그 이후 이지훈 결혼 소식은 전해지지는 않았으며 결별 소식도 전해지지 않아 아직 사귀고 있는 지는 알 수 가 없네요. 조만간 좋은 소식도 전해졌으면 좋겠습니다.





이지훈은 첫 데뷔한 지 무려 22년이나 지난 시간인데도 아직 자신의 직업에 변화를 주며 꾸준히 활동을 이어가는 모습이 정말 프로 같은 느낌을 주네요. 뮤지컬 배우로 활약하는 이지훈의 모습도 멋진데 앞으로 종종 방송에서 활동하는 모습도 보여주었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이지훈 여자친구와 결혼식 소식 또한 전해지기를 바랍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