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혜진


한혜진


모델 한혜진은 1983년생으로 올해 나이 35살입니다.

키 177cm 몸무게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혈액형은 O형입니다.

1999년 제2회 서울국제패션컬렉션 모델로 데뷔 했다는 한혜진

과거사진과 몸매 레전드 사진들 보고 가세요~



한혜진은 초등학교 6학년때 키가 168cm 라고 합니다.

소풍갔다가 고등학생들이 대쉬를 했었다고 하네요

인솔교사를 보고 초등학생인줄 알았다는 

슬픈 스토리가 있네요 ㄷㄷ



이세상 광고가 아닌? 이 광고에 나온 사람이 

한혜진 이였네요..

흑역사로 기록 될 듯 싶습니다 .. ㅎ



엄청 개성이 강한 캐릭터네요..

너무 마른 듯..

달심 느낌이..




모델에 관리를 엄청나게 하는 것으로 알려졌죠

한혜진 몸매 사진들 보고 가세요~






한혜진은 야구선수 차우찬과 열애설이 났었죠

연상연하 커플로 열애 인정을 하긴 했는데

최근 결국 결별을 하게 되었습니다.

안타깝네요 ㅠㅠ

'나 혼자 산다' 에서 나갈 수 있었을 텐데..



요즘은 예능에서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고 있죠

앞으로도 다양한 장르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그럼 한혜진 화이팅 하시길!!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