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황우슬혜


황우슬혜


배우 황우슬혜의 본명은 황진희 입니다.

1979년생으로 올해 나이 39살이네요 

키 168cm 에 몸무게 45kg 이며

2008년 영화 미쓰 홍당무로 데뷔 한 황우슬혜

과거 사진과 레전드 사진들 보고 가세요



황우슬혜 어린시절 모습입니다.

지금 황우슬혜의 얼굴이 보이네요

코는 약간 주먹코..?



이름이 하필 황진희 였네요

언제 사진인지는.. 

대학교 졸업사진일까요 ?

건국대학교 영화학과를 졸업했네요~



데뷔 초 황우슬혜 모습입니다..

오히려 더 못 알아 보겠네요 ㅎ



데뷔 초에는 잘 알아보기가 ,,

힘드네요 ㄷㄷ

얼굴은 딱 있긴 한데 어딘가;;



황우슬혜 레전드 사진이 아닐까 싶네요

제대로 청순함이 보입니다..

미인이네요 ^^



과거 사진은 여기까지 하고..

황우슬혜는 몸매가 좋기로도 유명합니다.

황우슬혜 몸매사진 레전드 사진들 올려드립니다.

보고 가세요~



바람 때문에 노출 된 사진;;




한동안 방송에서 보기 힘들었는데

1년 반만에 '닭치고 스매싱' 으로 돌아온다고 합니다.

오랜만에 황우슬혜의 모습 기대가 되네요~

그럼 황우슬혜 화이팅 하시길!!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