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걸그룹 네이처 새봄은 SBS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골반댄스로 화제가 된 네이처 새봄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국적 한국, 1997년 1월 3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이에요. 키 167cm, 몸무게 48kg, 혈액형 AB형이며 소속사 엔씨에이치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그리고 데뷔 시기는 2018년 네이처 싱글 앨범 '기분 좋아'이네요. 다른 프로필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네이처는 다국적 걸그룹이라고 합니다. 새봄 이름은 예명이라고 하네요. 네이처 멤버는 오로라, 루, 채빈, 가가, 하루, 로하, 유채, 션샤인, 새봄까지 8명입니다. 한국인, 중국인, 일본인 이렇게 구성된 걸그룹이며 각자 매력넘치는 비주얼과 개성 넘치는 능력을 가지고 있네요.




뛰어난 각선미,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특히 빨간 레깅스 움짤이 인기가 많네요. 이번 예능 '정법'에서도 많은 움짤들이 생길 것 같습니다. 몸매도 뛰어나지만 고양이상 얼굴도 정말 아름다워요. 차가워 보이지만 성격은 정반대라고 하니 더욱 매력적입니다.





과거 졸업사진을 찾아보려니 찾을 수가 없네요. 성형 수술을 했는지는 각자 사진을 보시면 판단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네이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과 일상 모습을 볼 수 있네요. 오늘은 네이처 새봄의 대해 살펴봤어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