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민정은 KBS2 주말드라마 '한번 다녀왔습니다' 출연하고 있죠. 드라마에서 오랜만에 이민정을 볼 수 있게 되어 무척 반갑네요. 오늘은 이민정의 과거와 성형 몸매 결혼 자녀 나이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01년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에 입학하여 연출을 하다 지도교수의 눈에 띄어 연극 할 것을 권유 받으며 연기에 입문하였다고 합니다. 2004년 부산 가마골 소극장에서 연극 '서툰 사람들' 로 처음 인기를 시작 하였으며 이후 장진 감독의 '아는 여자' 로 영화에 데뷔 하였습니다. 

 

집안은 보통 집안이 아니라고 하는데 이민정의 외할아버지가 서울대학교 출신의 한국화가 박노수 라고 합니다. 그리고 큰 외삼촌은 한국과학기술원교수 이고 작은 외삼촌은 한국애양연구원 선임연구원이라고 합니다. 이런 엄청난 집안으로 인해 이민정 집안이 화제가 되었어요.

 

1982년 2월 16일생으로 올해 나이 39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청담동 출신이며 이민정 키 163cm 몸무게 49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학력사항은 서울청담초등학교 - 서울 청담중학교 - 서울 현대고등학교 -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 학사 졸업입니다. 가족은 남편 이병헌과 아들 이준후가 있으며 집안으로는 외할아버지가 대통령상을 처음 수상한 1세대 화가 박노수가 있다고 합니다. 2003년 영화 여고괴담3 - 여우계단으로 데뷔 하였으며 종교는 개신교라고 하네요.

 

 

엄청난 비율로 인해 상당한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이를 출산 하였음에도 마른 몸매를 유지하고 있으며 외모 또한 전혀 유부녀 티가 나지를 않고 있죠. 최근 여러 예능에서 게스트로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과거사진을 살펴보면 이목구비는 지금과 아주 흡사하지만 약간 느낌은 다르기도 합니다. 그래서인지 '이민정 성형전' 이라는 연관검색어도 있긴 한데 아마 학생 때 이민정의 모습이라 젖살이 빠지기 전 얼굴로 약간 다르게 느껴지는 듯 하기도 합니다. 방송 데뷔 시점부터는 지금과 똑같은 얼굴을 보여주고 있는데 이민정 성형전에 대해서는 전혀 어울리지 않는 단어인가 싶은 생각이 듭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