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튜버 도티는 예능 프로그램 '유랑마켓'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휴식을 가지다가 컴백을 한다고 하네요. '유튜브계의 유재석'이라고 불린다고 해요. 그럼 크리에이터 도티의 과거사진, 결혼, 여친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보겠습니다.




1986년 12월 1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2살이에요. 키 169cm, 몸무게 59.8kg, 혈액형 B형이며 고향 지역은 경기도 성남시입니다. 가족 관계는 반려묘 고양이 별이, 달이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중원 초등학교, 영성 중학교, 풍생 고등학교, 연세대학교 법학과이라고 합니다. 소속사 샌드박스네드워크, 카카오임팩트 이사이며 소속 그룹 도도한친구들'이라고 하네요. 



2013년부터 인기를 받았으며 2018년 잠시 휴식을 선언했습니다. 계속 건강 공황장애 문제로 쉬고 있는 중이라고 합니다. 2019년 5월 현재 252만명 구독자를 보여주고 있으며 한국 유튜브 채널 중 59위라고 하네요.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지지 않았어요. 결혼 안 한 미혼입니다. 위에 과거 사진을 보니 지금과 비슷한 모습이에요. 더욱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을 볼 수 있네요. 





도티는 2016년 5월 26일에는 애니맥스 '도티&잠뜰 TV' 시리즈를 방송했습니다. 시청률 1위도 하면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밖에 예능 출연작 무한도전, 문제적남자, 해피투게더, 라스, 가로채널, 뇌피셜 등이 있습니다. 드라마 출연작 에이틴이 있네요. 그리고 연봉은 대기업 임원보다 많다고 했습니다. 그럼 초통령 유튜버 도티의 과사, 학교 등을 알아봤어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