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예지원이 JTBC 예능 '한끼줍쇼'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그동안 다양한 예능에서 활발할 모습을 보여주었던 예지원인데 오랜만의 예능 출연이라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예지원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예지원 과거사진 성형 결혼 몸매 왕따 나이 등을 알아볼게요.

 

 

1991년 연극 '딸 부잣집' 으로 데뷔 하였으며 그 뒤 1996년 영화 '뽕' 에도 출연을 하였습니다. 당시 나이 27살이였으며 성인영화로 유명한 '뽕' 에 출연한 것이 지금 와서 보면 약간 충격이 될 지도 모르겠네요. 예지원의 과거 '뽕' 출연 당시와 데뷔 초반 사진은 아래 있습니다. 

 

 

1973년 2월 1일생으로 올해 나이 47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은평구 출생이며 예지원 키 165cm 에 몸무게 45kg 이라고 하네요. 학력 사항은 서울국악예슬고등학교 한국무용과 -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졸업입니다. 가족은 2남 1녀 중 둘째이며 1991년 연극 '딸부잣집' 으로 데뷔 하였습니다.

 

 

 

과거 왕따사건이 있기도 하였습니다. '골미다' 에 출연했던 예지원은 왕따 루머가 생기기도 하였는데 예지원은 앞에서 춤추고 노래를 부르고 있었는데 양정아와 신봉선, 진재영은 뒤로 빠지더니 고기 구워 먹으면서 예지원의 노래 부르고 춤추는 모습이 반응이 없으면 편집될것이다 라는 발언을 하였다는 내용으로 왕따 루머가 돌기도 하였습니다.

 

 

 

프랑스어를 어느 정도 할 줄 안다고 하네요. 거기다 예지원은 술을 끝 없이 마실정도로 주당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20대 같은 피부와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직도 화보 촬영을 꾸준히 하는 등 3년 뒤 50살이라는게 믿기지가 않을 정도네요. 예지원은 아직 결혼을 하지 못한 미혼이기는 하지만 곧 좋은 짝을 만나 결혼을 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방송활동과 결혼소식까지 접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이상으로 예지원 과거사진 뽕 결혼 왕따사건 나이 등을 알아봤습니다.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