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고유진은 새롭게 시작한 MBN 경연 프로그램 '보이스킹'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과거 그룹 '플라워'의 보컬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고유진이 과연 우승까지 가능할지 궁금해 지네요. 오늘은 가수 고유진 프로필 나이 과거 리즈 아내(부인) 전여자친구 결혼 플라워 노래 근황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과거 사진을 보니 훈훈한 외모가 돋보입니다. 성형 수술은 당연히 안 한 것 같네요. 훈훈한 얼굴과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네요. 과거 전여친 '소이현'과 열애설 기사가 났으나 결별 소식을 전했습니다. 고유진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1976년 4월 8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45살입니다. 키 175cm, 몸무게 63kg이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 2명, 누나 2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그리스도대학교 성악학사라고 합니다. 소속사 엠박스로 데뷔 시기는 1999년 플라워 1집 앨범이에요. 

 

예능 출연작 슈가맨, 히든 싱어, 복면가왕, 나는 가수다2 등이 있으며 뮤지컬 출연작은 최후진술, 여섯시 퇴근가 있습니다. 히트곡 노래 눈물, 걸음이 느린 아이, 단한사람 등이 인기가 많습니다.

 

돌발성 난청 진단으로 오른쪽 귀 청력 40%를 상실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우울증도 이명 증상도 생겼었다고 합니다. 앞으로도 콘서트, 광고, 신곡 노래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플라워 고유진의 과사, 프로필 등을 알아봤어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