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이용우는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시점'에 배우 조한선과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전에는 드라마 '보이스'에서 와이어 슌 역을 맡고 있습니다. 악역 캐릭터 연기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주며 많은 주목을 받고 있네요. 그럼 요즘 근황 소식부터 탤런트 이용우의 과거사진, 복근, 결혼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겠습니다.





이용우는 현대무용단LDP 단원으로 활동을 하여 댄스 실력이 뛰어납니다. 지금은 배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현재 유부남이라고 하여 더욱 놀라움을 주었네요. 아들도 너무 귀엽네요.



2012년 12월 14일에 아내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아내 분은 임신 후 2015년 12월 아들 1명을 출산했네요. 이용우 '인스타그램'은 아들 사진으로 채워져 아들바보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둘째 계획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부인 직업 무용수라고 합니다.




1981년 4월 1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8살입니다. 키 180cm, 혈액형 A형이며 가족 관계는 아내, 자녀 아들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한국예술종합학교 무용과입니다. 데뷔 시기는 2009년 드라마 '스타일'이네요. 




과거 얼굴 사진을 보니 뛰어난 외모가 돋보입니다. 지금과 똑같은 변함없는 동안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부인도 아름다운 미모를 가졌다고 합니다. 같은 직업으로 너무 잘 맞을 것 같습니다.





드라마 출연작 무사 백동수, 버디버디, 일년에 열두남자, 라스트, 추적자 THE CHASER, 보이스3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마이 블랙 미니드레스, 그댄 나의 뱀파이어가 있습니다. 그럼 영화배우 이용우의 과사, 학교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