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장현성이 예능 '신박한정리'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장현성은 예능과 연기까지 다양한 곳에서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오늘은 배우 장현성의 과거와 부인(아내) 스토리 자녀 이야기 등 여러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과거 극단 '학전' 시절 무대를 관람하는 관객들 사이에서 일명 '학전 독수리 5형제' 로 불리며 큰 인기를 누렸다고 합니다. 주로 인텔리 한 악역이나 선한역 조연을 자주 맡고 있습니다. 특이한건 김은희 작가의 드라마에 대부분 출연하였는데 나오는 배역은 다들 높은 자리 직책이기도 하였습니다. 



연극에서 꽤 오랜 기간 동안 활동을 하였습니다. 1997년 영화 백수스토리 데뷔 후 1999년 영화 '쉬리' 에서 특별조사반으로 단역 역을 맡아 출연하였는데 그때 받은 출연료가 그동안 연극으로 벌은 돈보다 커서 회의감에 빠지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2001년 영화 '나비' 에서 주연을 맡아 연기력을 보여준 뒤로는 영화와 드라마를 오고 가며 주 조연으로 많은 활약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1970년 7월 17일생으로 올해 나이 50세 입니다. 고향은 경상남도 거제시 출생이며 가족은 아내 양희정과 아들 장준우 장준서가 있습니다. 학력사항은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를 나왔으며 1993년 뮤지컬 '마지막 춤은 나와 함께' 로 데뷔 하였습니다. 종교는 개신교 이며 소속사는 YG엔터테인먼트 라고 합니다.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 - 파일럿' 편에 두 아들 준우, 준서와 함께 출연하였습니다. 부모를 닮아 잘 생긴 준우의 최근 사진이 공개되며 또 한번 이슈가 되기도 하였는데요 상당한 외모를 자랑하는 아들이네요. 지금은 고등학생이 되어 멋진 모습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아내는 배우 양택조의 딸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장현성 연관검색어에 장현성 장인이라는 말이 있는데 장현성의 장인이 배우 양택조가 되는것이죠. 장현성과 양희정 부부는 대학교 선후배 사이로 만나 결혼에 골인 했으며 슬하에 아들 두 명이 있습니다. 결혼 초기 장현성과 부인 양희정은 일주일에 5번씩 싸웠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장현성의 집착때문이였다고 하는데 예쁜 아내를 두고 있으니 집착하게 되는 장현성의 기분 역시 이해가 되기도 합니다.  이상으로 장현성 부인 양희정 장인 양택조 아들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봤어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