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델 송경아가 예능 프로그램 '악플의 밤'에 출연하기로 했습니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퍼퓸' 에 출연했습니다. 드라마의 배경이 패션 세계인데 이에 송경아가 실제 본인들의 직업으로 지원 사격에 나선다고 하네요. 오늘은 모델 송경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송경아 남편 도정한 직업 딸 집 결혼 키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17살에 데뷔하여 경력이 23년이 넘어가는 한국 모델계의 대선배입니다. 본인과 동기인 장윤주와 함께 현역 한국 여자 모델의 최고참이라고 합니다. 특히 화보 촬영 능력으로는 독보적인 실력을 자랑하는데 '용가리 포즈' 라고 부르는 절규 표정 연기를 국내에서 최초로 시도한 모델이라고 합니다. 모델계에서는 성격이 좋기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남편 도정한은 오랜기간 동안 연애를 하며 서로에 대해서 잘 알게 되었고 서로가 자신을 편안하게 해주는 존재라는 것을 느끼게 해주어서 라고 합니다. 송경아는 결혼 4년만에 임신을 하였는데 딸을 출산하였고 둘째로 아들을 낳았다고 합니다. 2014년 10년간 사귄 재미교포 남자친구와 미국에서 결혼을 하였습니다. 남편이 첫사랑이라고 하네요. 참고로 남편인 도정한의 키는 송경아보다 3cm 작다고 합니다. 송경아 남편 도정한의 직업은 맥주를 제조하는 회사를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맥주에 관심이 많아서 이런 회사를 차렸다고 하네요. 송경아 남편 도정한은 미국의 명문인 UCLA 대학에서 정치학을 전공하였으며 마이크로소프트에 입사해 IT 기술자로 활동을 했던 이력을 가졌다고 합니다.



1980년 11월 3일생으로 올해 나이 40세 입니다. 키 179.5cm 라고 하며 발 사이즈는 250mm 라고 하네요. 송경아의 학력사항은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 - 홍익대학교 대학원 문화예술경영학과를 졸업 하였으며 가족은 송경아 남편 도정한 과 자녀 1남 1녀 가 있습니다. 




과거 얼굴을 보면 지금과 달라진 게 전혀 느껴지지 않죠. 어릴 때 부터 상당히 다리가 길고 작은 눈의 동양미가 상당히 매력적입니다. 송경아 성형이라는 말은 나오지 않을 것 같네요. 큰 키에 마른 몸매가 모델로 완벽하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송경아는 과거 장윤주와 함께 모델계의 똥 군기를 비롯한 각종 악습을 끊어낸 인물이라고 하는 거 보면 상당히 성격이 좋은 듯 합니다.





오랜 기간 모델 활동을 하기 위해 꾸준한 몸매 유지가 비법이고 이를 위해서 필라테스를 꾸준히 하고 있으며 물을 많이 먹는다고 하네요. 앞으로 행복한 가정생활과 활발한 방송생활 보여주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송경아 남편 도정한 직업 나이 자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 알아봤어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