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이준혁이 예능 프로그램 '신박한정리'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밀리터리 덕후로 기대가 되네요. 그리고 항상 엉뚱한 매력을 보여주는 배우 이준혁인데 오늘은 이준혁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데뷔는 1991년에 하였지만 드문드문 활동을 하였고 이름을 알리게 된 건 2008년 영화 '과속스캔들' 입니다. 주로 조연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모션 캡처 전문배우로도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팬터 마임 배우 겸 강사이기도 합니다. 배우지만 뛰어난 예능감도 가졌습니다.

'아빠 본색'출연하여 이준혁의 부인인 정진희 와 아들이 공개 되기도 하였습니다. 이준혁의 부인 역시 연극배우 출신이라고 합니다. 두 사람은 연극배우를 하면서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준혁이 극단 생활을 할 때 연애를 해서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데 당시 이준혁은 연봉이 100만원이였다고 해요. 결혼 당시 돈 없고 나이가 많았지만 결국 장모님께서는 사람 하나만 보고 결혼을 승낙해주셨다고 합니다.


1972년 3월 19일생으로 올해 나이 48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며 키 176cm 에 몸무게 78kg 혈액형A형이라고 합니다. 부인 정지안이 있으며 자녀는 아들 두 명과 딸 한 명이 있습니다. 1991년 영화 ' 어머니, 당신의 아들' 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창 컴퍼니 라고 합니다.



이준혁은 군대를 특공대를 다녀왔다고 윤균상이 '나 혼자 산다' 에 출연하여 언급하였습니다. 이준혁이 특공대를 간 이유는 인상이 더럽다고 특공대에서 차출 해 갔다는 슬픈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다고 합니다. 




아내도 연극배우 출신이니 이준혁의 직업을 이해해 줄 수 있었겠죠. 이준혁은 자녀가 3명이 있습니다. 아들 둘에 딸이 하나 있다고 하는데 매일 밤을 뜨겁게 보내다보니 애가 셋이나 있었다고 하였습니다.  아직까지도 이준혁은 아내에 대해 사랑이 많은데 행복한 가정 이루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배우 이준혁에 대해서 알아봤어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