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스틴강 프로필 나이 과거 직업 식당 인스타 키

쉐프 오스틴강이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훈훈하고 멋진 외모에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오늘은 오스틴강의 과거 얼굴, 군대, 프로필 등등 다양하게 알아보겠습니다.

 

 

 

10대 시절부터 모델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모델 에이전시에도 들어가 모델 활동을 활발히 했습니다. 광고 허쉬초콜릿, 스타버스트 등 출연했습니다. 큰 키에 작은 얼굴로 비율이 아주 좋습니다. 훌륭한 피지컬로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위에 과거 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이네요. 성형 수술은 절대 안 한 것 같네요. 레스토랑 운영하고 있는데 매일 시장에서 재료구입도 하고 메뉴개발, 요리, 레스토랑 관리 등 전부 직접하고 있다고 하네요. 현재 연남동에서 식당을 운영하고 있다고 해요. 2016년 프로그램 '마셰코 4'에 출연하여 요섹남으로 주목을 많이 받았습니다. 요리실력도 뛰어나서 준결승까지 갔다고 하네요.

 

 

1990년 7월 26일 생으로 만으로 나이 32살입니다. 고향은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엔젤레스라고 하네요. 국적은 미국입니다. 소속사는 몰프이며 키 185cm, 몸무게 89kg이네요. 혈액형은 알려지지 않았어요. 그리고 직업은 요리연구가, 모델이네요. 훈훈한 비주얼로 모델 활동도 활발히 하고 있습니다. 미국에서 태어나고 자라서 처음에는 한국어를 잘 못했지만 가수 '헨리'에서 많이 배웠다고 합니다. 지금은 능숙한 한국어 실력을 가졌어요.

 

도톰한 입술, 오똑한 콧대와 날렵한 턱선으로 남성미가 대단합니다. 그리고 오스틴강에게 요리란 특별하다고 하네요. 친구같은 존재라고 합니다. 사람들이 자신의 요리를 맛있게 먹으면 가장 보람을 느낀다고 하네요. 

 

오스틴강은 재미교포이며 부모님 두분 다 한국인이라고 하네요. 오스틴강은 열애서 난 적은 없으며 여친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연관검색어에 '오스틴 강 군대'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정보가 없습니다. 오스틴강의 엄마, 직업 등등 다양하게 알아봤어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