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이정은은 예능 프로그램 '바퀴달린집' 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영화 '기생충' 으로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이정은이죠. 오늘은 탤런트 이정은의 과거사진, 남친, 나이, 결혼 등 다양한 정보 및 프로필 정보들을 알아보겠습니다.


1970년 1월 23일생으로 실제 나이 51살이에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혈액형 O형, 키 165cm입니다. 학력 사항은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이네요.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91년 연극 '한 여름밤의 꿈'입니다. 몸무게, 종교.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네요. 밑에 과거 영화 '마더' 출연 장면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모습입니다. 훈훈한 동안 외모를 자랑하고 있네요. 아쉽게도 '인스타그램'은 하지 않습니다.


직업 연극 배우 출신으로 지금은 드라마 영화에서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봉준호 감독 영화 옥자, 마더, 기생충에 출연하여 봉준호 감독과 인연이 깊네요. 그리고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에서는 함안댁 사투리 연기가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습니다.



연관검색어에 '연극배우 이정은 결혼, 연극배우 이정은 남편'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결혼 안 한 미혼입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어릴 때는 많이 연애를 했지만 마흔 다섯 이후로 끝났다고 합니다. 이제는 친구같고 편하고 그런 연애를 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배우 '황석정'과는 친한 절친 사이라고 합니다. 



드라마 출연작 여왕의 교실, 푸른거탑 제로, 앙큼한 돌싱녀, 빛나는 로맨스, 고교처세왕, 으라차차 와이키키2, 눈이 부시게, 복수가 돌아왔다, 미스 함무라비, 미스터 션샤인, 쌈 마이웨이, 역도요정 김복주, 빙구,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불후의 명곡, 변호인, 미성년, 말모이, 미쓰백, 어른도감, 택시운전사, 군함도, 보안관, 재심, 곡성, 검사외전 등 수많은 작품이 있습니다. 영화배우 이정은의 과사, 학교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