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손웅정 나이 아내 키 과거 인스타그램

축구선수 손흥민 아빠 손웅정은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출연하면서 근황을 알렸습니다. 항상 카리스마 있는 모습으로 이번에도 다양한 매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손흥민 아버지 손웅정의 아내, 인성, 논란, 리즈 시절 등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손웅정 직업과 첫째 아들

직업 전 축구선수 겸 유소년 전담 축구 지도자로 손흥민 친아버지라고 합니다. 독일, 스페인, 브라질 등에서 유소년 축구를 접한 후 현재는 유소년 전담 축구 지도자 활동을 한다고 하네요. '손웅정 아카데미'에서 손축구 아카데미 감독으로 유소년 선수들에게 축구 지도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장남 아들 손흥윤도 축구선수였지만 부상으로 그만두었고 지금은 손웅정 손축구 아카데미에서 코치 활동을 한다고 합니다.

 

 

축구선수 시절과 은퇴 이유

과거 축구를 위해 중학교 시절 춘천으로 갔고 춘천고등학교 졸업 후 축구 명문 명지대에서 활약을 했다고 합니다. 대학 졸업 후에도 축구 선수로 활동을 했으며 1986년에는 대한민국 U - 23 브라질 순회 축구대회 대표로 참가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1988년 부상을 당했고 이후 고질적인 부상으로 은퇴를 했다고 합니다. 은퇴 후 월드컵, 분데스리가 축구 영상을 보면서 개인적으로 연구하여 지금까지도 축구 지도자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손웅정 프로필 정보

본명 손웅정, 국적 한국, 1962년 6월 16일생으로 나이 60살이에요. 고향 지역은 충청남도 서산이며 키 167cm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인 길은자, 자녀 첫째 아들 손흥윤, 둘째 아들 손흥민이 있습니다. 손흥민 엄마 분도 손흥민과 너무 닮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춘천 고등학교, 명지대학교이며 종교 개신교라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축구 선수 시절 포지션 공격수로 프로 클럽 이력 정보는 상무축구단, 현대 호랑이, 일화 천마입니다.

 

 

손흥민 인스타 바로가기

 

 

손흥민 철학 유튜브로 보기

 

손웅정 과거사진과 손흥민 체육공원

과거 젊은 시절 얼굴을 보니 앳된 모습입니다. 지금도 훈훈한 동안 얼굴, 근육질 몸매를 유지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강원도 춘천에 '손흥민 체육공원 축구장'이 만들어졌으며 손축구 아카데미 감독 손웅정 가족의 자비 약 170억 원이 들었다고 합니다. 체육공원에는 축구장, 풋살장, 족구장, 손흥민 박물관, 돔 운동장, 기숙사, 관리사무소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럼 손흥민 부친 손웅정의 유 퀴즈, 과사, 학교, 100억 기부, 선수 시절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봤어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축구선수 조규성 나이 키 과거 인스타 연애 이상형 연봉 결혼 피지컬 박서준 근육

축구선수 조규성의 최근 근황으로는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가 되었다고 합니다. 축구 경기에서 잘생긴 비주얼로 세계적인 주목을 받는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축구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