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 배우 장동건이 중국 드라마 '사랑했던 널 생각하면 마음이 아파'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배우 장동건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장동건 과거사진 실물 고소영 아들 딸 사진 나이 키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어머니의 친구가 학원비나 벌어보라며 소개해준 CF모델 일을 한 게 계기가 되어 모델일을 하다가 MBC 21기 공채에 합격하였습니다. 그 뒤 MBC 의 여러 드라마에 단역으로 출연하다가 청춘 드라마 '우리들의 천국' 으로 스타덤에 오르게 되었고 손지창, 심은하와 함께 출연한 '마지막 승부' 를 통해서 최고의 인기 스타가 되기 시작하였습니다.  



드라마 '마지막 승부' 가 끝날 무렵 당시 막 생긴 한예종에 1기로 입학하였습니다. 하지만 한예종은 재학 중 연예 활동을 막고 있었고 장동건은 입학 후 계속 학업에 전념하였으나 끊임없이 이어지는 러브콜에 결국 자퇴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 뒤 드라마와 영화를 통해 연기력을 키우던 중 영화 '친구' 에서 주연을 맡아 대박을 터트리고 그 뒤로 남성적인 색채가 강한 작품에 연달아 출연하며 마초 이미지에 연기력 논란마저 없앴습니다. 그 뒤 영화 '태극기 휘날리며' 로 한국 역사상 2번째 1000만 영화의 주인공이 되며 톱스타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그 뒤로 영화에서 계속 참패하자 드라마는 잠시 접고 드라마에 출연하고 있으나 시청률에서 성공을 크게 거둔 작품이 없습니다. 




1972년 3월 7일생으로 올해 나이 48세 입니다.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출신이며 실제키 180cm 에 몸무게 68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장동건의 학력사항은 서울독산초등학교 - 문일중학교 - 문일고등학교 -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중퇴이며 - 서울 사이버대학교 문화예술경영학과 재학중입니다. 1992년 MBC 21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 하였으며 아내 고소영과 아들 장준혁, 딸 장윤설이 있습니다. 종교는 불교라고 하네요.





고소영은 딸과 함께 고양이카페에 다니는 등 엄마로써 열심히 육아 활동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아직까지 장동건과 고소영의 아들과 딸의 얼굴이 공개되지는 않았지만 인물이 얼마나 좋을지 혹시 나중에 배우로 나선다면 상당히 관심을 많이 받을 것 같네요. 아직 아들인 장준혁은 초등학생이고 딸은 6살이라 얼굴을 보려면 오래 걸리겠지만 상당히 궁금한 건 사실이네요.





2009년 11월 영화 '연풍연가' 에서 함께 연기한 고소영 과 열애 중이라는 소식을 밝혔고 2010년 5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2010년 10월 첫째 아들 장준혁이 세상에 나왔으며 아빠와 엄마를 반 씩 닮았다고 합니다. 장동건과 고소영을 닮았다니 얼마나 잘생겼을지 상상도 가지 않는데 2014년 2월 25일 딸 장윤설을 낳으며 단란한 가정을 이루게 되었습니다. 이상으로 배우 장동건의 과거정보 아들 딸 등 여러 정보들에 대해 알아봤어요. 언제나 좋은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