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송중기는 tvN 새 주말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에서 주인공을 맡았고 오늘 스페셜방송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주연을 맡아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상당히 기대가 되는데요 오늘은 송중기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송중기 나이 실제키 송혜교 근황 파마 머리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어린 시절부터 상당한 외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귀여운 얼굴부터 잘생긴 얼굴까지 성형이라는 말은 나올 수 없는 얼굴을 보여주고 있는데 초등학교 1학년 때에는 쇼트트랙 선수로 활약하여 대전광역시 대표 선수로 전국체육대회에도 3번이나 출전하였으나 중학교 2학년 때 발목 부상을 당하며 선수생활을 마감하였다고 합니다. 그 뒤로 공부에 전념하였고 다행이 승부욕으로 열심히 했더니 성적이 금방 올랐다고 합니다. 



2013년 육군 현역으로 입대하였습니다. 송중기는 연애 병사가 아닌 수색대에 지원을 하였고 1년 9개월의 군복무를 마치고 전역하였습니다. 전역 후 복귀작으로 KBS2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 출연하였고 복귀작으로 대박 흥행에 성공하였고 현재의 아내인 송혜교와 만나 결혼까지 골인하게 되었습니다. 방영 당시 송중기와 송혜교가 뉴욕에서 손잡고 데이트하는 모습이 찍혔으나 열애설을 부인하다 1년이 지난 후 결혼을 한다고 발표를 하였죠. 아내인 송혜교는 1981년생으로 올해 39살인데 송중기와의 나이차이는 4살 연상입니다. 



1985년 9월 19일생으로 올해 나이 35살입니다. 고향은 충청남도 대전시 출생이며 송중기의 키는 프로필상은 178cm 라고 올라와 있지만 실제키는 173cm 정도라고 합니다. 몸무게는 60kg 에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합니다. 송중기 학력사항은 대전성모초등학교 - 한밭중학교 - 남대전고등학교 - 성균관대학교 경영학 학사를 졸업하였으며 가족은 부모님과 형 여동생이 있으며 아내는 송혜교가 있습니다. 자녀는 아직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2008년 영화 '쌍화점' 으로 데뷔 하였습니다.




2011년 SBS 드라마 '뿌리 깊은 나무' 로 연기력 까지 인정받으며 연기와 외모, 스타성 까지 모두 훌륭한 배우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2008년 '쌍화점' 으로 데뷔 후 여러 작품의 조연, 단역을 거치다 '성균관 스캔들' 로 스타가 되었습니다. 군 입대 전 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 와 영화 '늑대소년' 흥행으로 전성기를 누렸고 제대 후 드라마 '태양의 후예' 로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과거 2008년 영화 '쌍화점'으로 정식 데뷔 하였으며 대사는 한마디 뿐이 였지만 자신에게 큰 도움이 되었고 그 뒤로 드라마에서도 조연으로 출연하며 적은 분량으로도 잘생긴 외모로 주목을 받기 시작하였습니다. 그러다 KBS2 드라마 '성균관스캔들' 에 출연하며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리고 스타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그 작품 이후 대세 스타로 오르며 예능 MC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하였습니다. 배우 송중기에 대해서 조금이나마 알아봤습니다.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