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김옥빈이 토일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김옥빈은 족장의 딸로 강력한 전사의 연기를 보여준다고 하는데 좋은 배우들의 출연으로 인해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오늘은 김옥빈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김옥빈 과거사진 성형 가족 아버지 어머니 동생 근황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겠습니다.




어린시절 연기학원을 다녔다고 합니다. 연기학원을 순천으로 다녔는데 편도로만 한시간 반이나 걸렸지만 열심히 다니던 중 집안 사정이 안 좋아지며 그만두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러던 중 네이버 얼짱대회에 자신의 사진을 올렸는데 그게 1등을 해서 본격적으로 연기 활동을 결심하였고 서울로 올라왔다고 합니다. 



어릴 적부터 상당한 외모를 보여주는 김옥빈인데요 김옥빈에 대해서 성형 여부를 언급하기는 힘들 듯 싶네요. 오히려 데뷔 후 입꼬리의 모습이 달라지며 입꼬리 수술을 한 게 아니냐는 이야기가 나오기는 하였는데 이미 학생 때부터 예뻐서 외모 대회 1등이 이해가 됩니다.



1987년 1월 3일생으로 올해 나이 33살입니다. 고향은 전라남도 순천 출생이며 키 167cm 몸무게 54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김옥빈 학력사항 광양서초등학교 - 광양여자중학교 - 순천청암고등학교 -> 광양하이텍고등학교 - 경희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하였습니다. 가족사항은 부모님과 딸 셋중 첫째라고 합니다. 배우로 활동중인 채수빈은 막내라고 하네요. 종교는 없으며 2005년 영화 '여고괴담4- 목소리' 로 데뷔 하였습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어머니와 딸이 세 명이 있는데 김옥빈은 장녀이며 둘째는 직장인 이고 막내는 채서빈으로 배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채서진의 본명은 김고운 인데 데뷔 하며 예명으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김옥빈은 평소에도 동생들과 시간을 함께 보내는 일이 많다고 밝힌 바 있는데 세 자매 모두 사이가 좋으며 서울에서 다 같이 산다고 합니다. 그리고 김옥빈은 아직 열애설이 나온 적이 없어 남자 친구, 남편 같은 연관검색어는 사실이 아닙니다. 






2009년 박찬욱 감독의 영화 '박쥐' 를 통해 여주인공 역을 완벽히 해내었고 22살에 대표작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이 작품으로 스페인 시체스 영화제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며 최고의 여배우 대열로 자리 매김 하였습니다. 꾸준한 작품을 이어가던 김옥빈은 2017년 액션 영화 '악녀' 가 칸 영화제에 초청되며 다시 한번 레드 카펫을 밟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오늘은 배우 김옥빈의 가족 동생 과거사진 성형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