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프듀 이은상은 엠넷 예능 프로그램 '프로듀스 X 101'에 참가하여 순위 3위를 하고 있습니다. 훈훈한 외모와 매력으로 기대가 많은 주목을 받고 있어요. 그럼 연습생 이은상의 과거사진 몸매 나이 등 다양한 정보 및 프로필 정보들을 알아보겠습니다. 




이은상은 2002년 10월 26일생으로 생일 10월 26일 만으로 나이 17살이에요. 키 179cm, 몸무게 63kg, 혈액형 A형이며 소속사 브랜뉴뮤직입니다. 특기는 노래, 취미는 디저트 맛집 탐방, 영화 보기라고 하네요.



이은상은 항상 밝게 웃는 모습과 탁월한 댄스 실력으로 등급 평가에서 A등급을 받았습니다. 특히 나른하고 편안한 목소리가 장점이며 성격은 밝고 겸손한 성격입니다. 올해 고등학교 2학년으로 빨간 머리 헤어스타일이 눈에 뛰네요. 귀여운 보조개도 매력포인트입니다.




밑에 학창시절 모습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얼굴이에요.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훈훈한 외모와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쌩얼 모습도 너무 훈훈하네요. 그래서 움짤 직캠 자료도 인기가 많습니다. '인스타그램'은 찾아보려 했지만 찾을 수가 없네요. 프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남친짤 등 다양한 모습들을 볼 수 있네요.






연관검색어에 '이은상 제주'라고 있는데 제주도에서 태어났다는 말이 있네요. 그럼 아이돌 가수 멤버가 되기 위해 앞으로도 멋진 매력을 볼 수 있기를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나중에 콘서트, 화보 모델,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주 보고 싶네요. 연습생 이은상의 과사 학교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언제나 좋은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