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박서준이 예능 프로그램 '여름방학'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전에는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 박새로이 역을 맡았으며 영화 '기생충' 에도 출연했습니다. 인기 스타 박서준의 나이 군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어린시절 꿈은 야구선수였으나 체격이 더 좋은 동생 또한 야구선수를 꿈꿨고 동생이 더 운동에 적합하다고 생각한 아버지의 반대로 박서준 자신의 꿈을 접었습니다. 꿈이 좌절된 후 무기력한 학창시절을 보냈으나 우연히 코스프레 퍼포먼스 무대에 참가한 이후 배우를 꿈꾸게 되었다고 합니다. 



박서준의 성격은 상당히 내성적이였고 또 한번 부모님의 반대에 부딪히게 되었습니다. 그 의지를 보여주어야 허락을 받을 수 있다는 생각에 반에서 40명중 36등을 하던 성적을 5등까지 끌어올리며 연기 공부를 계속 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2년 반 동안 학교 자율학습 시간 대신 서울에 있는 연기학원을 다녔고 집에 오면 12시 반이였지만 성적 유지를 위해 새벽 3시까지 공부를 하여 서울예대 연기과에 진학 하게 되었습니다. 박서준 고등학교 졸업사진과 무한걸스에 출연 당시 모습을 보니 지금 보다 풋풋한 모습이 보이네요.





1988년 12월 16일생으로 올해 나이 32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이며 키 185cm 에 몸무게 69kg 혈액형은 AB형이라고 합니다. 박서준의 학력은 인천안남고등학교 - 서울예술대학교 공연학부 연기전공 입니다. 가족은 부모님과 남동생2명이 있으며 2011년 뮤직비디오 방용국 - I Remember 로 데뷔 하였습니다.




대학에 진학한 후 본인보다 훨씬 뛰어난 주변 친구들을 보며 자신감을 잃는 등 슬럼프에 빠지게 되었고 마음을 다잡기 위해 2008년 7월 군대에 입대하였습니다. 군 제대 이후 전 소속사인 키이스트와 계약하여 본격적으로 연기 활동을 시작 하였습니다. 하지만 출연이 무산 되는 일이 계속 생기자 배우를 포기하려고 하였으나 잘 견뎠고 결국 2011년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정식 데뷔 하였으며 2012년 KBS 2TV 드라마 '드림하이2' 에 출연하며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하였습니다. 2015년 스크린 데뷔 후 주연배우로 자리매김하기도 하였습니다. 





2017년 부터는 예능까지 활동 영역을 확장하여 친근하고 성실한 이미지까지 얻으면서 더 큰 대중적인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당시 인기 예능 프로그램 윤식당에 새로운 알바생으로 발탁되며 영화나 드라마에서 보여주었던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2019년 7월에 박서준이 주연을 맡은 영화 '사자' 가 개봉이 한다고 하는데요 흥행에 성공하는 박서준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오늘 배우 박서준의 과거사진 성형전 몸매 나이 키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 알아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