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요한은 엠넷 '프로듀스 X 101'에 참가하여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훈훈한 외모와 귀여운 재능으로 현재 순위 1를 하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연습생 김요한의 과거사진 나이 인스타그램 프로필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겠습니다,




김요한은 여동생이 2명이 있는데 태권도 선수라고 하네요. 아마도 아버지가 태권도 관장님이라 자녀들이 영향을 많이 받은 것 같습니다. 평소 취미 생활로는 여동생들과 놀기라고 해요. 김요한은 태권도 13년을 배웠으며 연습생 기간은 3개월이라고 하네요. 태권도 소년에서 아이돌 가수 도전을 하고 있는 모습이 눈길이 갑니다.



김요한은 전국 소년체전 2회 우승한 태권도 선수 출신이라고 합니다. 어린시절 태권도 선생님 아빠 영향으로 자연스럽게 태권도를 하게 되었으나 김요한은 아이돌이 되고 싶었다고 하네요. 지금은 태권도 선수는 안 하고 있습니다. 태권도 도복입은 모습도 너무 멋지네요. 요즘에는 세븐 노래 '와줘'를 부르며 바퀴 신발을 타고 등장한 모습이 호평을 받았습니다. 프리 댄스와 랩으로 A등급을 받았네요.



과거 얼굴 사진을 보니 너무 귀엽고 훈훈하네요.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전혀 안 한 것 같습니다. 속쌍꺼풀, 오똑한 코, 도톰한 입술로 매력적인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어요. 그리고 13년 태권도를 배운 운동 선수 출신 답게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가지고 있네요. 그래서 움짤 직캠 등이 인기가 많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남친짤 셀카 등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1999년 9월 22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19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중랑구이며 키 181cm, 몸무게 66kg, 혈액형 B형이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2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상명대학교 사회체육전공입니다. 소속사 위엔터테인먼트라고 하네요. 





제 2의 강다니엘이 될 것 같은 느낌이 팍팍 드네요. 더욱 멋진 모습으로 센터에 서는 모습과 데뷔 후 아이돌 무대 기대할게요.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콘서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연습생 김요한의 과사 학교 나이 인스타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언제나 좋은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